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리플 Apr 14. 2020

내가 전생에 살던 도시를 알아보세요

#트리플전생도시테스트 , 전생이 있다면 나는 어떤 도시에서 살았을까?


#트리플전생도시테스트  

전생이 있다면, 나는 어떤 도시에서 어떤 일을 하던 사람이었을까?


사실 가고 싶었던 그곳이 전생에 살던 곳일지도 몰라요!

트리플이 지금 당신의 전생을 알려드립니다.


...Λ_Λ

(ㆍωㆍ)つ━☆*。

⊂   ノ    .뾰

 し-J   ° 。  로 *´¨)

      .. .· ´¸.· 롱   *´¨) ¸.·*¨)

          (¸.·´.  ¸.'*


전생도시테스트 해보기  > https://bit.ly/34DO0eG< (클릭!)





지난 여행에서 '전혀 낯설지 않아.. 편안해..'
이런 기분 느껴보신 적 없나요?

영국의 옥스포도(!)대학 연구에 따르면
내가 가고 싶은 도시가 전생에 살던 도시일 가능성이 높다는데요.

과연 전생의 도시에서 나는 무엇을 하고 있었을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트리플전생도시테스트 해시태그를 달고

결과를 공유해보세요. 내 전생의 인연을 찾을 수 있을지도!



Tip!

전생 알아보고 현생으로 돌아오면 깜짝 선물이!

잊지 말고 꼭 받아가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2. 스탠리 파크 100배 즐기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