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_30대초반 신혼부부의 도쿄 골고루 즐기기
여행은 자유여행이 답이다.
여행할 사람, 여행할 시즌, 여행할 장소, 여행할 목적.... 여행의 스타일은 각양각색이죠.
자유여행 전문여행사에서 오래 근무한 제가 지금까지 컨설팅해드린 고객들의 자유여행 일정을 소개합니다.
안원 : 2명 (신혼부부)
시즌 : 6월초
테마 : 커플여행 / 쇼핑여행 / 휴양여행
# 고○○고객 CASE
3월에 결혼식을 올린 젊은 신혼커플! 신혼여행과는 별도로 가까운 일본여행을 가고싶었는데 관광도 쇼핑도 휴양도 골고루 즐기고 싶어요~ 라는 요청이었죠. 온천료칸은 처음 가는데라 일본 전통적인 좋은 곳으로 하되 시내호텔은 경비를 아끼기 위해 비즈니스급으로! 젊은 커플이라 여행 가서 하고 싶은 것도 가고 싶은 곳도 많지요~ 젊은 신혼커플을 위한 도쿄 골고루 즐기기, 이렇게 제안해드렸습니다.
하네다공항에 도착하면 우선 도쿄여행에 편리한 Suica(교통카드)를 구입해요! 지하철이나 버스 등등 다양한 대중교통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JR동일본여행센터에서 3,4일차에 이용할 신칸센 열차를 미리 예매해놓을 수 가 있어요! 미리 준비하고 마음 편하게 도쿄 자유여행을 시작해보아요!
체크인 전에는 호텔 프론트에 짐을 맡길 수 있어요. 짐을 맡기고 시부야역에 이동합니다. 젊은의 거리, 시부야는 하라주쿠, 오모테산도도 가까워 천천히 걸어다니면서 쇼핑, 관광을 즐길 수 있어요~! 젊은이들의 트렌드는 늘 이곳에서! 쇼핑몰, 맛집, 길거리음식 등등 젊음의 거리를 누벼보자~! 규가츠, 라멘 등 점심으로 뭘 먹을지 고민이네요!
하라주쿠에서 에비스까지 전철로 5분! 서울에서 따지자면 신사동 가로수길 같은 세련된 젊음의 동네, 에비스에 왔습니다! 사람이 북적북적한 시부야보다 조용한 분위기로 세련된 느낌의 다이칸야마에서 개인샵이나 아담한 잡화샵, 셀렉트숍 등 둘러보세요~ 카페나 레스토랑도 느낌이 있습니다.
에비스역 근처에는 인기 일드 "고독한 미식가"에 나온 선술집도 있답니다~ 작고 아담한 가게지만 이런데서 한번 일본을 느껴봐야죠! 메뉴는 다 일본어로 적혀져 있지만, 주인에게 "추천메뉴가 뭐예요?"하면서 추천메뉴를 먹어보는 것도 재밌겠네요~ 도쿄에서 고독한 미식가를 찍어보세요. "우... 우마이!!!"
도쿄 어딜 가나 교통이 편한 호텔을 세팅해드렸어요~ 야마노테선 시나가와역 바로 앞에 있는 시나가와프린스호텔이죠. 건물이 나눠져 있는데 그 중 N타워 건물은 비즈니스라운지가 있어 음료나 커피 등 뽑아서 무료로 드실 수 도 있어요! 저렴한 비즈니스호텔인데 편의성과 서비스가 좋은 호텔이에요~ 내일을 위해서 오늘은 일찍 주무세요.
신부님께서 가고싶어하셨던 곳이 바로 도쿄 디즈니리조트!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씨가 있는데 어느쪽으로 가야될까요? 개인이 취향 따라 다르긴 하지만 흔히 나오는 선택의 기준은 누구랑 가느냐! 친구나 가족끼리는 랜드, 커플끼리는 씨! 이번 여행에서는 바다를 주제로 한 디즈니씨로 가기로 했습니다~!
어트랙션을 타고 싶은데 긴 대기시간은 참을 수 없어! 디즈니리조트에서는 파스트패스를 꼭 활용하세요. 사전준비는 필요없고, 이용하고 자 하는 어트랙션 앞에 설치된 발권기에 입장권을 꽂아서 파스트 티켓을 받아요. 지정시간이 기재되어 있어 그 시간에 다시 찾아가면 적은 대기시간으로 어트래견을 이용할 수 있어요~!
리조트 내에서는 다양한 파레이드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리조트의 꽃은 바로 저녁에 진행되는 쇼죠! 시즌에 따라 쇼에 내용을 달라지지만 기대를 져버리지 않은 디즈니리조트에서의 밤! 화려하고 멋있는 쇼를 보고 디즈니리조트에서의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하루종일 놀았으니 이제 호텔에서 쉬어야지~ 도 좋지만! 피곤한 밤이니까 땡기는 시원한 생맥주와 꼬치! 오피스거리 시나가와에는 직장인들이 좋아하는 뒷골목 숨겨진 맛집이 많답니다. 호텔에 들어가기 전에 잠깐 카운터에 앉아서 생맥주에 꼬치 한잔하고 들어갈까요?
첫날에 예매해둔 신칸센을 타고 아타미로 이동합니다! 신칸센은 호텔 바로 앞에 위치한 시나가와역에서 출발해 약 30분이면 도착합니다. 특급열차로는 저렴한 가격에 1시간30분 정도로 갈 수 있지만, 여행할 때는 시간이 무엇보다 귀한 돈과 같은 것! 신칸센으로 시간을 아껴서 이동해요!
바다를 면한 해변에 위치한 아타미온천은 옛날부터 신혼여행, 효도여행의 메카로 유명한 온천마을입니다. 해수욕장, 미술관, 워터파크, 아타미성, 지역의 상점가, 계절마다 열리는 다양한 이벤트 등등으로 온천뿐만이 아니라 볼거리도 많은 것이 아타미온천의 매력이기도 합니다.
아타미역에서 버스로 10분, 아타미항에서 페리로 약 30분거리에 하츠시마라는 작은 섬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꼭 맛봐야되는 것은 바로 신선한 해산물을 푸짐하게 사용한 덮밥! 아침마다 잡아온 해산물을 사용하니까 정말 싱싱합니다. 해산물을 맛 본 후에는 한 바퀴 4km 되는 하츠시마를 산책해보세요~!
아타미항에서 택시로 약 10분거리.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 온천료칸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도록 합니다. 일본적인 전통료칸인 이곳에서는 객실에도 프라이빗 노천탕이 딸려 있어 신혼부부가 같이 온천하고 휴식을 취하기에 최적입니다. 고급스러운 식사와 시설도 꼭 한번 경험해볼만합니다. 이래서 료칸료칸 하는구나~ 생각하실거예요.
고급료칸에 갔으면 무조건 체크아웃 시간까지 푹~ 쉬다오셔야 합니다. 체크아웃 시간은 대략 11:00인데 조식 먹고 온천도 하고 산책도 하고 푹~ 쉬다가 출발하세요. 아타미를 뒤로 다시 도쿄로 돌아갑니다. 밤비행기라 마지막 도쿄에서 한 군데만 보고 공항으로 가기로 했지요.
기네스 세계기록에 인정된 세계에서 가장 높은 634m를 자랑하는 자립식 전파탑입니다. 350m 전망실과 더 높은 450m 전망실 2군데서 도쿄 전체를 전망할 수 도 있습니다. 아찔한 높이와 절경을 즐기세요. 외국인전용카운터가 있어 입장권 구매가 수월하고 대기시간도 적습니다.
도쿄 스카이트리 345m지점에서 딱 트인 전망을 즐기면서 퀄리티 높은 특별한 점심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프랑스요리와 일본의 식재료, 기법을 사용한 코스요리로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추억으로 간직하세요. 레스토랑은 사전예약제로 출발 전에 예약해드렸습니다.
도쿄의 전망과 사치스러운 런치타임을 즐긴 후에는 마지막 쇼핑타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카이트리 밑에 위치한 쇼핑타운, 도쿄 소라마치에서는 패션, 잡화, 선물과자, 드럭스토어, 마트 등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공항으로 가기 전에 사야될 것을 정리해보세요!
하네다공항으로 갈 시간입니다.. 스카이트리타운에서 하네다공항까지 한번에 갈 수 있는 버스를 이용할 수 가 있어서 이동도 편해요! 짐도 도쿄스카이트리서비스센터에서 맡겨놓거나 먼저 짐만 하네다공항으로 보낼 수 도 있어요! 도쿄를 골고루 즐기셨나요?
당신만의 여행CASE는 어떻게 만들까요?
나루미 | Editor / 일본 자유여행 코디네이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하기
일본 가고시마 출신의 일본인으로 한국과 일본여행을 사랑하여 서울의 모 대학교 졸업 후, 일본 자유여행 컨설턴트로 한국에서 활동중. 2017년 현재까지 여행 컨설팅을 통해 일본으로 다녀온 고객은 약 500팀. "몰랐던 새로운 일본"을 알리기 위해 나날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자유여행기술연구소"란, 뭐하는 곳? 보기
◆ 도쿄 여행상품 사례 보기
◆ 나만의 일본 자유여행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