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_부부끼리 떠나는 여름휴가
여행은 자유여행이 답이다.
여행할 사람, 여행할 시즌, 여행할 장소, 여행할 목적.... 여행의 스타일은 각양각색이죠.
자유여행 전문여행사에서 오래 근무한 제가 지금까지 컨설팅해드린 고객들의 자유여행 일정을 소개합니다.
by. 자유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
인원 : 2명 (부부)
시즌 : 8월초
테마 : 부부여행 / 커플여행 / 휴양여행
# 김○○ 고객 CASE
일본에서 여름에 가장 선선한 곳, 북해도. 북해도는 눈이 많은 설국이라는 이미지만 있다는 분! 북해도 베스트시즌은 바로 여름입니다. 선선한 것 뿐만이 아니라, 여름의 북해도에서만 볼 수 있는 꽃밭, 축제, 먹거리 등등 북해도의 여름은 아주 매력적이라는 것. 겨울에는 가봤지만 여름의 북해도는 처음이라는 김○○고객님은 이번에도 역시 부부끼리 여행을 즐기신다고 합니다. 관광 뿐만이 아니라 부부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온천료칸에서 휴양도 할 수 있게 부부끼리 가는 여름의 북해도여행을 제안해드렸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도착이 늦어 부득이 삿포로에 늦게 도착하게 되었어요. 공항에서 삿포로까지는 열차로 약 40분! 호텔은 JR삿포로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는 5성급호텔입니다. 부부끼리 가는 오븟한 여행인데 호텔도 신경써야죠. 북해도여행에서 삿포로에 묵는다면 삿포로역 근처에 있는 호텔을 권해드려요~! 그래야 왔다갔다하기 편해요~
JR삿포로역에 위치한 지상 38층, 160m 높이에 있는 JR타워 전망실에서 삿포로의 야경을 즐길 수 있어요. 건조물로서는 북해도에서 최고의 높이를 자랑하는 플로어입니다. 화장실도 딱 트여 있어 삿포로 시내를 전망하면서 볼일을 볼 수 있어요. 부부끼리 떠나는 첫 여행은 낭만적인 야경부터 시작해보세요.
삿포로역 주변 5성급 호텔?
여름의 북해도를 가는데 후라노&비에이가 빠지면 안되죠! 사전에 예약해드린 현지 1일버스투어로 오늘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 후라노&비에이 지역을 관광합니다! 여름의 북해도의 대명사인 이곳을 1일 관광버스로 편하게 쉽게 다녀올 수 있어요~!
신후라노프린스호텔 부지 내에는 구경할 만한 명소가 가득! 꽃 정원인 바람의 가든, 로그하우스가 줄비된 낭만적인 쇼핑구역 닝글테라스, 후라노로프웨이 등등! 점심은 이곳 레스토랑에서 부페식으로 런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1일버스투어 비용 포함) 유명한 카페에서 진한 커피와 맛있는 케익도 맛보세요.
후라노를 대표하는 관광지로 후라노에 존재하는 수많은 꽃밭 중에서 가장 유명한 곳입니다. 넓은 부지에 라벤더를 비롯한 100여가지 넘는 꽃들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꼭~ 인생샷을 남겨주셔야 합니다. 사진 찍기 좋은 곳이니 꽃단장하고 부부의 추억을 남기세요~!
전망이 아름다운 언덕의 마을, 비에이에 위치한 꽃밭입니다. 공원 내를 순례하는 노롯코호나 직접 운전하는 카트를 이용해서 산책을 즐겨도 좋습니다. 공원 내에서는 아르파카를 만날 수 있는 목장도 있어요.
언덕길, 전원풍경이 정말 아름다운 비에이. 패치워크의 길에는 세븐스타의 나무 등을 비롯한 유명한 나무들이 있습니다. 차창으로 비에이의 아름다운 풍경을 전망하면서 버스는 다시 삿포로로 올라갑니다. 비에이의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을 꼭~ 기억하세요.
관광버스를 하차하면 삿포로의 중심에 위치한 오도리공원으로 이동하세요! 여름의 삿포로의 풍물사, 삿포로비어가든이 열리고 있습니다. 일본의 대표맥주 기업이 모두 참가한 맥주축제로 시원하고 맛있는 생맥주를 야외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북해도 1일 버스투어를 예약하려면?
해산물덮밥 먹으러 삿포로시 장외시장으로 가볼까요? 호텔 프론트에 예약을 하면 송영버스를 이용해서 무료로 시장까지 갈 수 있습니다. 신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식당에서 다양한 해산물덮밥을 비롯해 회, 구이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북해도다운 아점(=브런치)으로도 추천해드립니다~!
호텔에서 짐을 챙기고 오도리공원에 위치하고 있는 삿포로TV탑으로 이동해요. 미리 료칸측에 예약을 해놔서 이곳에서 출발하는 료칸 무료송영을 이용할 수 있어요. 출발 30분전까지 접수를 마치고, 남은 시간의 TV탑 내를 구경하세요! 노보리베츠까지는 약 1시간 45분! 대중교통 이용 안하고 편하~게 이동해요.
노보리베츠온천 내 료칸 중에서도 몇 군데 안되는 노천탕 딸린 객실을 보유한 고급료칸을 예약해드렸어요! 부부끼리 오븟하게 온천하기에는 객실노천탕이 최고죠! 물론 넓직한 대욕장도 이용할 수 있어요. 석식은 일본전통코스요리인 가이세키요리를 먹고 여행의 마지막밤에 제대로 힐링하세요~
노보리베츠온천의 대표 관광명소, 지고쿠다니를 시작으로 산책로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산책하고 료칸에서 온천하고 호화로운 가이세키요리를 먹고, 휴양여행을 만끽하세요~
노보리베츠에서 객실에 노천탕이 딸린 료칸은?
료칸 무료송영버스를 이용하고 다시 삿포로로 돌아옵니다. 하차하는 오도리역에서 지하철로 5분거리에 있는 마루야마코엔역에서 점심에 장어를 먹어요! 북해도 미슐랭가이드에도 기재되어 있는 장어요리 전문점에서 부드러운 장어를 덮밥으로 맛보세요! 일본최고의 보양식, 장어덮밥으로 보신하세요~!
마루야마코엔역에서 도보 약 15분거리에 위치한 홋카이도신궁에서 북해도여행 마지막으로 좋은 기운을 받고 가요! 봄철(5월)에는 북해도를 대표하는 벚꽃명소로 유명한 곳입니다. 관광하다가 15:00까지 삿포로역에 이동하고 열차로 공항으로 갑니다~!
당신만의 여행CASE는 어떻게 만들까요?
나루미 | Editor / 일본 자유여행 코디네이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하기
일본 가고시마 출신의 일본인으로 한국과 일본여행을 사랑하여 서울의 모 대학교 졸업 후, 일본 자유여행 컨설턴트로 한국에서 활동중. 2017년 현재까지 여행 컨설팅을 통해 일본으로 다녀온 고객은 약 500팀. "내가 몰랐던 새로운 일본"을 알리기 위해 나날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자유여행기술연구소"란, 뭐하는 곳? 보기
◆ 북해도 여행상품 사례 보기
◆ 나만의 일본 자유여행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