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커피덕후 Nov 05. 2019

항공사 직원의 4박 6일 이탈리아 여행기 Ep.2

카페 카스텔로/산탄젤로/나보나 광장/산 에우스 타키오/판테온 신전

안녕하세요~!


저는 커피를 너무 좋아해서 한 달에 한 번씩 비행기를 타고 해외로 카페 투어를 떠나는,

항공사를 다니는 직장인입니다!


("커피덕후 TV":구경할래요!(클릭)) 잠시 시간 내주셔서 구독 눌러주시면 콘텐츠를 만드는데 아주아주 큰 힘이 됩니다!^__^


얼마 전에 이탈리아를 다녀온지 10개월 만에 여자친구와 함께 다시 이탈리아 여행을 떠났습니다!


이번엔 그 여행의 기록을 영상으로 남겨보았어요. 

단순한 영상미뿐 아니라 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팁을 담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이탈리아 여행기 Ep.2 영상

(영상을 바로 보시려면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총 5가지 장소를 담은 영상을 제작해보았습니다!


#1. 카페 카스텔로   :  산탄젤로 성 근처에 있는 그냥 저렴저렴이 레스토랑인데 저희 입에는 너무 잘 맞았어요! 피자 세트가 10유로, 파스타세트가 14유로인데 와인 + 피자 + 커피(에스프레소 Or 카푸치노) 이렇게 마실 수 있어요! 산탄젤로 성 근처에서 간단한 음식 찾으시면 추천해요!

저는 마르게리따 피자 세트랑 크림 후추 파스타 세트로 먹었어요! 갠적으로 만족!



#2. 산탄젤로 성  : 사진 찍기 너무 좋은곳 같아요! 근처에 성배드로 성당을 배경으로 찍을 수 있는 난간?이 있으니 더욱이 포토스팟!


#3. 나보나 광장  : 여긴 워낙 유명해서...특히 비눗방울 아저씨 있을때 인생샷 건지기 좋은것 같아요! 



#4. 산 에우스 타키오 일 카페 : 로마 3대 에스프레소 다 마셔봤는데..이 곳이 전 개인적으론 제일 맛있었어요!! 대신 가격이 조금 비싼편 ㅠ 스탠딩으로 먹어도 2.9유로..에스프레소에 설탕을 넣는다고 하면 따로 주는게 아니라 넣고 섞어서 나오는데 뭔가 크리미하고 좋았네요!


#5. 판테온 신전 : 정말 놀라운 건축물이고 입장료도 없으니 꼭 들어가서 구경하시길!! 돔 가운데 커다란 구멍이 있는데 안과 밖의 기압차이 때문에 비가와도 물이 많이 들어오지 않는다는 것이 특히 너무 신기했어요....! 세계 최초의 돔 건물이라고도 하구요!


위 5가지 키워드가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__^


(영상을 바로 보시려면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작가의 이전글 항공사 직원의 이탈리아 여행기 Ep.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