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그림쟁이 ver.0 -8 fox

fox를 그려보아요~ 

흐흐 오랜만입니다.

요즘 그림을 틈틈히 그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오늘은 폭스라는 주제로 그리다가 과정샷도 넣어볼까 합니다.

그림 한장 딸랑 올리기 미안스러워서..



f로 시작하는 fox는 그리기 참 어려웠습니다.

네발달린 짐승은 고양이, 개 빼고 다 그리기 힘들어서요 허허허 ;; 

몇번을 그리고 지우다가 겨우 그렸네요 ;; 


이렇게 판이라도 짜보니 쭈우우욱 늦게라도 그리게 되어서 참 좋습니다. ^^ 







일단 폭스를 잘 못그리니 자료부터 찾아봅니다. 



출처 - https://www.pinterest.co.kr/pin/533254412110945392/ 


음 날카롭게 생겼군요 ㅎㅎ 




대강 그대로 그적거리기~~ 





아 좀 캐릭터 스럽게 그려볼깡~ ? 







좀 못된 악당같은 여우로 조금 수정해보았어요 ㅎㅎ 





슥삭슥삭





너무 만화캐릭터 스러워서 눈을 점으로 바꾸었습니달.. 




짠 완성!!! 





으하하하하 결과가 어쨌든 완성을 했네요 ㅎㅎ 

다음 g는 g렁이를 그려볼까요 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그림쟁이 ver.0 -4 bottle&bee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