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그림쟁이 ver.0. 03  ant /apple

개미부터 그려보아용


개미는 참,, 잘 아는거같은데 또 그리려고보면 어때었더라 싶지요.

그래서 찾아보았어요 ㅎㅎ 

개미 일케 생겼네요 ㅎㅎ 









자, 일단 스케치부터 해봅니다. 

신사 개미



처음에는 신사개미로 그리려고했어요. 먼저 그려둔 그림이 신사개미여서~ 

그러다가 이번엔 아가씨 개미로 그려보자 해서 변경~~

그리고 자전거를 타는 개미로~ 


자전거타는 아가씨 개미



제가 일하면서 자전거를 참 많이 그려보았는데

자전거는 대강 그려넣어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대강그리는 스타일로~ 



스케치를 끝냈으면 면그리기 나갑니다~ 


너무 즉흥적이지만, ㅎㅎ 

파란 목스카프를 했으니 파란 눈으로 ㅎㅎ 그리고~

다리가 여러개니까 꽃바구니도 하나 들고

룰루랄라 산책가는 아가씨개미 완성 ㅎㅎ 





어떤가요 ㅎㅎ







아래는 먼저번 그림 ㅎㅎ 

좀 자세히 그려보자 싶어서 a부터 다시 해봅니다 

아자아자 ㅎㅎ 













하아 개미 쉽게 봤다가 생각보다 쌈박하게 그리기 어렵네 ㅎㅎㅎㅎ



그리고 애플~~~


애플애플


하아가 오늘은 여기까지

 울 아가는 왤캐 엄마품에 파고드는지 ㅎㅎㅎ

바쁘다응 ㅠㅠ

매거진의 이전글 그림쟁이 ver.0 - 02 무엇을 그릴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