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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진출의 어려움, 과대평가 되었습니다.

B2B 글로벌 진출 마케팅

해외진출의 어려움은 과대평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95%의 스타트업은 해외 진출에 대해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렵게 생각할 필요 없습니다.
우리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플랫폼은 대부분 해외 서비스이기 때문이죠.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
해당 플랫폼을 통해 국내에서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똑같이 해외에서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이들은 애초에 처음부터 글로벌 플랫폼이었습니다.
언어장벽은 인공지능 서비스를 통해 충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B2B라면 링크드인을 통해 시작해보세요.
잠재고객사 의사결정권자를 찾아, 일촌신청을 하고 메세지를 보내 보는 것보다
더 확실한 마케팅 방법이 있을까요?

링크드인 마케팅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시면 댓글이나 메세지를 남겨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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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진출은 글로벌 스탠다드로"

링크드인 특화 B2B 온라인 마케팅 에이전시 (주)업스타터컴퍼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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