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밸류챔피언 Dec 11. 2020

신한 The More(더모아) 카드 리뷰

소비와 투자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신용카드



추천 대상

※ 소액 결제를 자주 하는 소비자

※ 투자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

※ 재테크에 익숙치 않은 소비자


비추천 대상

※ 높은 적립률을 원하는 소비자

※ 건당 결제 금액이 높은 소비자



            

신한 The More(더모아) 카드는 결제 건당 1000원 미만의 자투리 금액을 적립해주는 '짠테크' 포인트 카드로, 건당 최대 999원까지 적립가능합니다. 해당 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에 적립 횟수에 제한 없이 이용가능하며, 적립한 포인트에 대해서 신한은행의 미국달러 계좌 혹은 신한금융투자의 해외투자가능 계좌에 입금 가능해 소비와 투자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따라서, 소액 결제 이용이 많고 재테크에 서투르지만 관심이 있는 소비자께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적립 혜택 세부 정보



신한 The More(더모아) 카드 상세평가


신한 The More(더모아) 카드는 건당 최대 999원까지 적립할 수 있는 적립 카드로, 일반적인 포인트 적립 카드들이 정률로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방식과 다르게 결제 건당 1000원 미만의 자투리 금액을 적립해 주는 '짠테크' 적립 구조를 가지고 있는 상품입니다. 예를 들어, 커피 전문점에서 15,600원 결제 시 1000원 미만인 금액의 6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전월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해당 적립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적립 한도 횟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하지만, 자투리 금액을 적립하는 구조이기 때문에 다른 일반 적립 카드들보다 적립률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어 큰 금액의 결제보다는 소액 결제를 자주 하시는 소비자에게 더욱 적합한 상품입니다. 적립한 포인트는 신한은행의 미국달러 계좌 혹은 신한금융투자의 해외투자가능 계좌에 입금 가능해 제태크에 서투르신 소비자도 쉽게 투자에 입문하실 수 있는 카드입니다.




해당카드는 특별 적립 서비스를 별도로 제공해 배달앱, 디지털컨텐츠, 이동통신요금, 백화점, 해외, 할부거래 대상 결제 금액의 1천원 미만 금액에 대해 더블 적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배달의 민족에서 32,700원 결제 시 1000원 미만 금액인 700원의 두배인 1400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해당 서비스 또한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 제공되며 적립 횟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더 나아가, 연간 이용 금액이 800만원 이상일 경우 총 적립 포인트의 10%를 추가 적립해주어 매월 70만원 이상 이용가능한 소비자는 더 높은 적립률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별 적립 영역 관련 지출이 높으신 소비자 및 재테크에 입문하고자 하시는 소비자께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신한 The More(더모아) 카드 특징과 혜택


권장 대상: 소비와 투자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신용카드





신한 The More(더모아) 카드를 깊이 있게 분석하였습니다. 제공되는 적립 혜택이 본인의 소비 성향에 적합한지 확인해보세요.



작가의 이전글 신한 Deep Oil 카드 리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