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밸류챔피언 Dec 15. 2020

신한 Deep Dream Platinum+ 카드

고소비층을 위한 신용카드


추천 대상

※ 골프 및 해외 여행을 즐기시는 분

※ 한도 없는 적립을 원하시는 분

비추천 대상

※ 더 높은 적립률을 선호하시는 분

※ 낮은 연회비를 선호하시는 분 




















일반적으로 여가 활동 빈도가 높으신 고소비층 분께서는 신한 Deep Dream Platinum+ 카드로 뛰어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이 카드는 모든 신한카드 국내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며 쇼핑, 편의점, 영화, 커피, 골프, 해외, 통신 등 주요 소비 영역에서 뛰어난 특별 적립이 가능합니다. 특히 나열 된 영역 중 소비가 가장 높은 곳 대상으로는 더 높은 적립률을 제공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소비가 높은 골프 및 해외 소비 혜택이 필요하신 분께 이상적입니다.



신한 Deep Dream Platinum+ 카드 상세 평가

여가 활동을 즐기시는 고소비층 분께 추천 드리는 신한 Deep Dream Platinum+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기본적으로 모든 신한카드 가맹점에서 최대 1.1%의 포인트 적립을 한도 없이 제공하여 높은 소비까지 혜택을 상시 누리실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골프, 해외, 영화, 커피 등 다양한 여가 활동 대상으로는 최대 3.3%의 포인트 적립이 월 최대 50,000점까지 가능하여 집중적인 혜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백화점, 할인점, 편의점, 잡화점, 그리고 통신 대상으로도 적용되어 포괄적이며 실속있는 적립이 가능합니다. 특히 언급 된 가맹점 중 매월 소비가 가장 높은 곳 대상으로는 적립률이 최대 5.5%로 상승하기 때문에 골프 및 해외 여행을 즐기시는 분께 추천 드립니다.

적립 혜택


이에 더불어 이 카드는 고소비층 분께 적합한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면 제주항공 및 에어부산 공식 홈페이지 혹 모바일앱에서 항공표 예약 및 결제 시 10%의 할인을 연 최대 90,000원까지 제공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여행 시 유용합니다. 유사히 연간 사용 금액이 1천만원 이상인 경우 연 최대 50,000원까지 해외 소비의 10%를 캐시백 환급을 받으실 수 있어 해외 소비가 높으신 분께서는 더 뛰어난 절약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주유소 및 택시 혜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교통 혜택이 두드러집니다.

부가적 혜택


이 카드 발급에 관심이 있으신 분께서는 전월 실적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비록 기본 적립은 전월 실적에 무관하게 제공되지만 특별 및 추가 적립은 50만원 이상의 전월 실적이 요구됩니다. 더 나아가 이 카드의 혜택을 극대화 하시기 위해서는 150만원 이상의 소비가 필요하기 때문에 평소 신용카드 사용금액이 낮으신 분께서는 이 카드보다 다른 카드가 더 이상적일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신용카드는 주요 소비 영역 대상으로 높은 특별 및 추가 적립률을 50,000점이라는 높은 한도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포인트 적립 혜택을 희망하시는 고소비층 분께 추천 드립니다.

적립 구조



신한 Deep Dream Platinum+ 카드 특징과 혜택:

권장 대상: 여가를 즐기시는 고소비층 분



신한 Deep Dream Platinum+ 카드를 상세히 분석하였습니다. 이 카드의 혜택을 이 곳에서 비교 및 확인해보세요.


작가의 이전글 신한 Mr. Life 카드 리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