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밸류챔피언 Dec 21. 2020

KB국민 Easy study 티타늄카드

교육과 취미생활을 아우르는 할인 카드

추천 대상

※ 학습분야 지출이 큰 학부모 또는 학생

※ 공항 라운지 혜택이 필요하신 분

비추천 대상

※ 전반적인 생활 할인 서비스를 찾으시는 분



Easy study 티타늄카드는 학습 할인에 특화된 카드로 학습, 서점/문구업종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학습 분야에는 학원과 온라인 강의에 3-5% 포인트 적립이 적용되며, 혜택이 적용되는 학원 업종들이 매우 다양해 접근성과 실용성이 높고 할인한도가 타 카드들에 비해 높은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해당 카드는 다양한 운동시설 할인 혜택과 공항 라운지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가 교육 혜택과 레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포괄적인 일상생활에 대한 할인 혜택은 주어지지 않기 때문에 학습 할인이 필요하지 않은 소비자가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할인 혜택 세부 정보


KB국민 Easy study 티타늄 카드 상세 평가

Easy study 티타늄 카드는 교육분야 할인혜택이 뛰어난 카드로, 교육 관련 지출에 대한 부담을 줄여 가계에 도움이 되는 카드입니다. 다른 카드들은 보통 학원이나 온라인강의 둘중 하나에만 혜택을 제공하지만, KB국민 Easy study 티타늄 카드는 학원 비용의 경우 건당 10만원 이상 결제 시 3% 할인 혜택을, 온라인강의의 경우 5% 할인 혜택이 제공합니다. 다른 교육 특화 카드들에 비해 할인율은 조금 낮지만, 할인 한도가 7만원으로 높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전월 이용실적 150만원 이상 기준).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학원 또한 문리계, 외국어, 예체능, 기술/사무/가정계, 자동차, 독서실, 기타학원이 포함되고 온라인강의도 메가스터디, 아발론, 디지털대성 등 8곳에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카드들에 비해 혜택 접근성이 높은 카드입니다. 책, 문구등 부가적 비용에 대해서도 5%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교육방면에서는 실용성 아주 높은 카드입니다.



대부분의 교육특화 카드들이 레저혜택은 일절 제공하지 않는 반면, 해당카드는 학습 할인 외에도 레저생활과 일상생활에 대한 비용에 대해서도 나쁘지 않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수영장, 요가, 레포츠클럽, 문화센터, 종합스포츠센터에서 소비한 이용금액에 대해서는 3%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대형마트, 통신, 패스트푸드점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 시 일정 금액 할인 혜택을 주어 자녀를 둔 학부모에게 필요한 많은 혜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할인 서비스는 이용 가맹점이 해당 카드 할인대상 KB 국민카드 가맹점 업종코드로 등록된 경우에 한하여 제공되므로 꼼꼼히 확인 후 사용해야 합니다.



KB국민 Easy study 티타늄 카드 유의사항

신용카드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일정 금액 이상의 전월 이용실적을 충족해야 하며, 전월 이용실적 단계에 따라 혜택 정도 또는 금액이 달라집니다. 전월 이용실적이란 지난 달 1월에서 말일까지의 카드이용금액을 말하며, 전월 이용실적에서 제외되는 항목들이 적지 않기 때문에 어떤 항목들이 이용실적에서 제외되는지 꼼꼼히 살펴야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카드에서 이용실적 제외 대상에는 대중교통, 각종 세금 및 공과금, 아파트관리비, 학교납입금, 4대 보험료등이 있고 이외에도 현금서비스, 카드론, 각종 수수료, 이자, 거래취소금액등도 실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KB국민 Easy study 티타늄 카드 특징과 혜택

추천 대상: 교육 할인 혜택을 중점으로 희망하는 소비자


교육특화카드인 KB국민 Easy study 카드에서 제공되는 할인 혜택에 대해 상세히 분석하였습니다. 레저 혜택과 교육 혜택을 동시에 제공받고싶으신 소비자에게 적합한 카드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KB국민 톡톡 Pay 카드 리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