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밸류챔피언 Dec 22. 2020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 카드 리뷰

차량 정비 특화 신용카드

추천 대상

※ 모든 주유소에서 혜택 제공을 원하시는 분

※ 자가용 유지비 혜택이 필요하신 분

※ 연 2회 인천공항을 이용 하시는 분

비추천 대상

※ 다양한 영역에서 혜택을 원하시는 분

※ 한 주유 계열사에서 더 높은 혜택을 원하시는 분

※ 낮은 연회비를 선호하시는 분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 카드는 주유 및 차량 관리 유지비 혜택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 드립니다. 이 카드는 모든 주유소에서 뛰어난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며 다이렉트 보험, 차량 정비, 주차, 그리고 세차 대상으로도 혜택이 적용되어 자가용 유지비 절약에 큰 도움이 됩니다.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 카드 상세 평가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 카드는 차량 유지비 절감에 큰 기여를하는 신용카드입니다. 예를 들어 차량 정비, 세차, 그리고 주차 소비의 10%를 월 최대 15,000 포인트까지 적립 제공하여 차량 관리 혜택이 두드러집니다. 이에 더불어 연 1회 다이렉트 보험을 10,000원 할인해주기 때문에 차량 관리비가 부담스러우신 분께 유용합니다.

차량 유지 혜택


특히 이 카드는 주유 혜택도 특별합니다. 구체적으로 리터당 최대 200 포인트를 매월 40만원의 주유 금액까지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S-Oil 및 SK Oil 위주로 주유 소비를 하시는 분께서는 이보다 더 높은 혜택률을 누리실 수 있다는 점은 감안하셔야 합니다.

주유 혜택


이 카드의 아쉬운 점은 제공하는 30,000원이라는 저렴하지 않은 국내외 연회비를 필요로 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주유 및 자가용 유지비 혜택 이외에도 통신 청구서의 10%를 월 최대 6,000 포인트 적립 하실 수 있으며 연 2회 인천공항 라운지와 연 12회 발렛파킹 혜택도 제공됩니다. 따라서 해외 이동과 호텔 시설 사용이 잦으신 분께서는 이 카드를 더욱 더 효율적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가적 혜택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 카드 특징과 혜택:

권장 대상: 주유와 차량 유지비 혜택이 필요하신 분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 카드의 혜택이 궁금하신 분께서는 밸류챔피언의 비교 및 분석을 이곳에서 확인해보세요.

작가의 이전글 KB국민 탄탄대로 올쇼핑카드 리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