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밸류챔피언 Jan 08. 2021

아시아나 삼성애니패스플래티늄카드 리뷰

외식 특화 마일 혜택

추천 대상

※ 커피 및 외식 소비가 높으신 분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를 원하시는 분

※ 낮은 연회비를 선호하시는 분

비추천 대상

※ 부가적 혜택을 찾으시는 분

※ 모든 영역에서 높은 적립률을 원하시는 분


아시아나 삼성애니패스플래티늄카드는 평소 카페 및 음식점 소비가 높으신 분께 추천 드리는 마일리지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커피 및 음식 소비 대상 가장 높은 마일리지 적립률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다른 영역에서 제공되는 마일리지는 평범하여 다른 영역에서도 높은 혜택을 원하시면 이 카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시아나 삼성애니패스플래티늄카드 상세 평가

커피 및 외식 소비가 높으신 분께서는 아시아나 삼성애니패스플래티늄카드로 높은 마일리지 혜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1,000원당 1마일을 제공하지만 스타벅스, 커피빈, 파스꾸찌, 투썸플레이스, 그리고 탐앤탐스에서는 1,000원당 5마일을 제공하기 때문에 뛰어난 커피 혜택을 제공합니다. 추가적으로 주점, 제과점, 그리고 아이스크림 전문점을 포함한 모든 음식점에서는 1,000원당 2마일을 제공하여 외식 혜택도 매우 뛰어납니다.

적립 조건

이 카드의 아쉬운 점은 특별 혜택 제공 영역이 매우 한정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다른 마일리지 신용카드는 평균적으로 3개 혹 4개의 영역에서 특별 적립을 제공하는 반면 이 카드는 오직 음식점과 커피전문점에서만 마일리지 특별 적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용성이 아무래도 떨어집니다. 특히 일반적인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카드가 1,000원당 1마일을 제공하는 점을 감안 했을 때 이 카드는 평소 커피 및 외식 소비가 높으신 분께 가장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시아나 삼성애니패스플래티늄카드 특징과 혜택:

권장 대상: 커피 및 외식 혜택을 마일리지 형태로 원하시는 분


아시아나 삼성애니패스플래티늄카드에 대해 여기서 알아보세요. 밸류챔피언 애널리스트팀에서 보다 쉽게 설명 및 비교하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삼성카드 & MILEAGE PLATINUM 리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