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로 VOLO Mar 15. 2017

기대만발 <윤식당>
인도네시아 롬복 여행 미리보기

3월 방영 예정인 tvN <윤식당>이 화제입니다.

<윤식당> 예고편에는 나PD의 환상의 짝꿍 이서진과 신구, 윤여정, 정유미가 인도네시아 발리 인근 섬에서 식당을 연다는 내용이 담겨있는데요~.

tvN <윤식당>


당초 인도네시아 롬복 인근 섬이라고만 알려졌던 윤식당의 정확한 오픈 장소는 ‘길리 트라왕안’ 섬이라고 하는데요. 길리 트라왕안의 분위기는 방송을 봐야 느낄 수 있을 것 같지만 확실한 사실은 롬복섬과 발리섬의 인기가 더 뜨거워질 거라는 거에요 ~~^^~~


볼로에 담긴 추억들을 통해 인도네시아 여행의 매력을 미리 느껴볼까요?





인도네시아 여행의 추억 엿보기 in VOLO

ⓒ blessthelazy

“한국에서도 굉장히 핫한 레져인 서핑! 많은 연예인 뿐만 아니라 레저 좀 좋아한다는 사람들이 서핑을 배우기 위해 바다로 몰려들고 있다. 하지만 서핑하기엔 파도가 약한 한국이라, 많은 서퍼들이 발리로 서핑 여행을 간다! 나도 파도를 타고 미끄러지는 그 느낌을 배우고 싶어 발리에 갔다.” (ⓒ blessthelazy.withvolo.com)



ⓒ blessthelazy

“발리를 잘 모를 땐, 발리는 호화 신혼여행지인 줄만 알았다. 하지만 막상 발리는 내가 좋아하는 태국과 제주도를 합쳐놓은 듯했다. 맛있는 음식, 저렴한 물가, 좋은 사람들 그리고 천혜의 자연풍경!”

(ⓒ blessthelazy.withvolo.com)


ⓒ blessthelazy

“꾸따해변은 발리에서도 손에 꼽히는 번화가이다. 현지인보다 외국인이 더 많고, 인도네시아 노래보다 미국 노래가 더 많이 들리는 곳이지만 그렇기 때문에 더욱이 여행자 느낌이 들기도 한다. 카오산로드에 온듯, 라이브바에서 맥주 한 잔 하며 하루의 피로를 넘겨보는 것은 어떨까.”

(ⓒ blessthelazy.withvolo.com)







인기예감 여행지 : 인도네시아 발리 롬복

인도네시아 소순다 열도 중 하나인 롬복은 발리에서 35km 정도 떨어진 작은 섬입니다. 우리에게 가장 유명하고 친근한 인도네시아의 섬은 발리지만 사실 더욱 더 때 묻지 않은 천혜의 환경을 찾는다면 롬복이 더 어울릴 거예요~~. 롬복에서 가장 사랑받는 지역은 서쪽 지역 주변 승기기를 꼽을 수 있지요.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리조트, 맛있는 인도네시아 요리를 접할 수 있는 레스토랑, 시원한 빈땅 맥주를 실컷 마실 수 있는 바와 술집이 몰려 있습니다~.


아주 다이나믹한 재미나 화려한 볼거리는 아니더라도 길을 거닐며 만나는 소소한 재미들과 한 달, 두 세달 언제까지라도 머물고픈 아름다운 자연 환경은 발리와 롬복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윤식당>이 방영되고 나면 아마 인도네시아 여행의 인기 더욱 상승할 것 같아요~~!






여행을 쓰자, 볼로!

윤식당 멤버의 일원이 되어 한 동안 머물고픈 인도네시아 섬 여행. 발리와 롬복 여행의 추억이 있으시다면 볼로에 그 이야기를 기록해 보세요. 어렵지 않습니다.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주니까요!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

작가의 이전글 알아두면 도움되는 다낭여행 팁 6가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