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로 VOLO Mar 19. 2017

꼭 먹어봐해! 런던 맛집 리스트 4

영화와 드라마 속 런던은 하나같이 멋진 풍경들로 가득합니다. 그래서 꼭 한번 가보고픈 영국 런던 여행~ 볼거리와 즐길거리 많은 여행지이지만 음식이나 맛에 있어서는 조금 아쉽다는 평을 받는다죠~??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런던 여행 중에도 맛있는 음식은 존재하기 마련이니까요~!! 런던 여행을 가신다면 꼭 한 번쯤 맛봐야 한다는 4곳~ 볼로에서 찾아 봤습니다 ~~ ^^~~





런던 맛집 추천.1 플랫아이언 Flat Iron

저렴한 가격에 맛도 좋다고 런던에 사는 친구한테 들어서 가게 된 곳이다. 인기가 많다보니 웨이팅이 조금 있었는데, 혼자이기도 하고 테이블쉐어를 할수 있어서 금방 자리에 앉게 되었다. 고기가 살살 녹는 느낌이 좋았다.
(ⓒ dlsgus3.withvolo.com)

주소: 9 Denmark St, Londo





런던 맛집 추천.2 워크샵커피 Workshop coffee

죽기전에 카페 25곳 중 한 곳. 커피 맛 또한 정말 맛있었다. 카페를 많이 다니지만 확실히 밸런스가 좋은 커피를 판매하고 있었다.
(ⓒ dlsgus3.withvolo.com)

주소: 27 Clerkenwell Road, 80 Mortimer St, 60 Holborn Viaduct, 1 Barrett St (총 4이 있다고.)





런던 맛집 추천.3 바이런 버거 Byron Burger

여러 지점이 있었지만 가장 가까운 곳으로 가게됐다. 수제 버거이기도 하며, 종류가 생각보다 맛있었다. 내가 시켰던 메뉴는 그중 바이런 버거라는 식당 이름이 들어간 버거. 시그니쳐메뉴라고 생각했기에 시켰는데, 역시나 실망 시키지 않았다.
(ⓒ dlsgus3.withvolo.com)

주소: 97-99 Wardour St, Soho





런던 맛집 추천.4 버로우 마켓의 생 파스타집

자리에 앉아서 먹는 곳은 아니었으나 생파스타를 먹어보고 싶었다. 꽃게가 들어간 라비올리를 먹었는다. 통으로 갈아넣었는지 꽃게 껍질이 좀 걸리긴 했지만 맛있어서 남김 없이 먹었다. 버로우 마켓에 들린다면 한번쯤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같다.
(ⓒ dlsgus3.withvolo.com)

주소: Borough Market, Borough High St





여행을 쓰자, 볼로!

볼거리 가득한 유럽 대표 여행지 런던으로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나만의 여행기를 만들어보면 어떨까요?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리니까요.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

작가의 이전글 기대만발 <윤식당> 인도네시아 롬복 여행 미리보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