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라이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와디즈 Jun 14. 2023

어! 거기 발냄새 나는 분?

[체험! 와디즈 펀딩 현장] #EP.11 발냄새 완전 소멸 파우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만 되면 발냄새가 폭발한다는 제보를 받고 체험 펀딩 현장에 나와있습니다.

그 사람이 작성자는 아닙니다.

아니에요.



발냄새가 안 나는 사람도 여름만 되면 땀때문에 냄새가 나는 것 같기도 하고…?

괜히 찝찝하잖아요? 

또 장마철에 비라도 들어가면 얼마나 습하고 불쾌하게요!




이런 저를 위해

아 아니 여름철에도 늘 뽀송하고 상쾌한 발을 유지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발냄새 완전소멸 파우더를 데리고 왔어요

https://bit.ly/3J6vfWt







체험! 펀딩 현장 시작하겠습니다.

*와디즈 인턴이 직접 와디즈 펀딩 제품을 사용하고 아주 솔직한 후기를 남기는 현장이죠.






1. 솔직히 발냄새 나는 사람?


저에게 ‘이거 없이 여름을 맞이할 순 없다’템이 되어버린 발냄새 파우더를 소개할게요!

처음에는 발냄새 스프레이라고 해서 액체타입인 줄 알았는데, 가루형태더라구요?!

이 파우더의 장점은 냄새가 나는 신발이나, 양말에 그냥 뿌려주기만 하면 된다는 거예요.


꼬릿꼬릿한 발냄새의 진짜! 원인인 냄새분자를 분해해 준다고 하는데,

제가 한 번 사용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분사를 해 주시면, 가루가 나와요.





제품의 사이즈는 보시는 사진과 같이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치약과 비교한 컷으로 제품 사이즈 확인해 보세요!

비 오는 날, 운동하는 날에는 가방에 쏙 넣어서 외출하면 좋을 것 같죠?!






???: 어디서 좋은 냄새 나지 않아…?


작성자: 어 그거 내 발냄새야…(수줍)



파우더를 뿌리자마자 발에서 상쾌한 레몬향이 올라와요!

이제 발냄새를 발향기로 둔갑시킬 수 있다구요.


저는 우선, 신고 있던 신발과 헬스장에서만 신는 운동화에 뿌려보았어요.








악의 근원지.. 양말에도 마구 뿌려줍니다.



뽀송발로 변신…!



신기하게 가루 타입이라 그런지 뽀송뽀송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2. 발 냄새 완전 소멸 파우더 사용 꿀팁


이 파우더는 아까 보여드렸듯이 신발 안쪽이나, 양말에 골고루 뿌려주기만 하면 끝인데요.

개인적으로 사용하면서 모아본 아~주 간단한 사용 꿀팁을 드릴게요.



1. 너무 가까이서 분사하는 것보다는 조금 멀리서 분사하기

너무 가까이서 뿌리면 가루들이 살짝 뭉칠 수 있고, 분사력이 워낙 좋아서 조금 멀리서 분사하면 더 광범위하게 분사되어 좋았어요



2. 가루 타입이라 잘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충분히 흔들어서 사용하기



3. 사용 후- 헤드를 돌려 잠금 상태로 만들기

제품을 사용한 후에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잠금 상태가 돼요.


따라서 다 사용하신 후에는 잠금 상태로 만들어 주고, 뚜껑을 덮어 주시면 아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답니다.

또 다시 사용할 때에는 반 시계 방향으로 돌려서 사용해 주세요!






3. ‘식품’과 ‘식품첨가물’이 들어간 발냄새 파우더?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땀 자체에는 냄새가 없대요.

그런데 축축한 땀에서 증식한 세균과 곰팡이가 발냄새의 진짜 원인 ‘이소발레릭산’을 만든대요!



따라서 파우더 입자를 통해 냄새와 땀을 쫙! 흡착해 주어야 발냄새의 진짜 원인을 해결할 수 있어요.

발냄새 완전소멸 파우더를 통해 이소발레릭산이 99%나 감소된다고 해요.


놀랍게도 발냄새 완전 소멸 파우더는 가장 중요한 ‘성분’을 식품과 식품첨가물로 선정했어요.



첫번째는 수분 흡수를 위해 모든 수분을 잡아당기는 옥수수 전분이에요.



두번째로는 베타사이클로덱스트린…!

이름이 너무 길죠 저도 처음 들어본 성분인데, 악취의 원인이 되는 모든 것들을 모두 흡수하여 파괴시키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지식 +1)


세번째는 발을 쾌적하게 만들어줄 은은하고 상쾌한 향인 솔잎 오일이에요.



성분까지 착하니까 안심하고 뿌릴 수 있겠어요

이제 안심하고.. 저의 발(냄새)을 맡기겠습니다.






4. 짱* 아빠 발냄새도 해결 가능?


고약하기로 유명한 짱* 아빠의 발냄새…

짱*는 못말려 애니메이션을 보신 분들은 아마 아실거예요 ㅎㅎ

악당도 물리친다는 그 발냄새…

짱* 아빠는 열심히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돈을 버느라고 발냄새가 많이 나는 캐릭터라고 해요.



제 주변에도 짱* 아빠 캐릭터가 있거든요……

여름뿐만 아니라 4계절 내내 악당을 물리칠 수 있는 무적의 발냄새를 가졌어요.



과연 이렇게 악마같은 발냄새도 해결이 될까?

반신반의 하며… (제발 좀) 뿌리라고 제품을 주었어요.

과연… 해결이 되었을까요?



냄새나는 만큼 뿌려뿌려~



참고로 이 제품은 미세 파우더라 촘촘하게 스며든답니다!

찐 후기는 30초 뒤에 공개하겠습니다.

30...

29...

365일 중 300일정도 신는 신발에 사용을 해보았다고 해요.



드디어…!

최강보스몬스터를 물리친 기분이에요.



평소에 발냄새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셨던 분들, 발에 땀이 많아 고민이신 분들은

여름에 사용해 보시면 삶의 질이 달라질 거라고 장담합니다…


또, 세탁이 어려운 목이 긴 부츠, 어그 그리고 헬스장 운동화 관리할 때에도 유용하구요~!






벌써 체험! 펀딩 현장이 시즌2를 맞이하고, 11화까지 달려올 수 있었는데요.

이 모든 건 와디즈와 체험! 펀딩 현장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고 생각해요.

따라서 이번 펀딩 노트는 약- 심화 버전으로 들고 왔어요!





바로 와디즈의 찐-팬들만 안다는 서포터클럽이에요!

세상이라는 망망대해에서 바다를 두려워하지 않고, 나만의 길을 만드는 서퍼(Surfer) 처럼, 변화의 파도를 즐기는 와디즈 멤버십, 



서포터클럽 회원들은 서퍼와 많이 닮아있다고 해요.

그래서 서포터클럽 멤버들을 ‘라이프서퍼’ 라는 별명으로도 부른답니다.




서포터클럽 가입시 함께하는 혜택은 다음과 같아요! 

서포터클럽 올인원 (월 4,900원)




서포터클럽 베이직 (월 3,900원)


서포터클럽에 처음 가입하시는 서포터님이라면 누구나 베이직과 올인원 중 하나를 선택해, 첫 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한 눈에 보는 멤버십 구성이에요.




서포터클럽 무료로 시작하기!


이용 기간 내에는 언제든 원하는 때에 해지할 수 있으니 마음놓고 혜택을 즐겨보세요><








서포터클럽 올인원 헤택으로 발냄새 완전 소멸 파우더 프로젝트에 펀딩해볼까요?








짠! 이번 프로젝트는 펀딩이라서 3천 원을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원래 서포터클럽은 배송비도 무제한 할인인데, 이번 프로젝트는 배송비가 없어서 전체 무료배송이네요!




또한 서포터클럽은 프로필에 멤버십 배지가 부여되고,

마이페이지에서는 한 달동안 멤버십으로 받은 누적 할인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5.21부터 6.20까지는 3,000원의 혜택을 받았네요!

한 번에 최대  6천 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니, 한 번만 펀딩 혹은 구매해도 멤버십 이용료보다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거네요.

펀딩을 한 번이라도 하신다면 멤버십에 가입하는 게 이득인거죠! 



짠~ 이렇게해서

이번 체험 펀딩 현장 11화에서는 여름철 필수템인 발냄새 완전소멸 파우더와 서포터클럽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이번에도 유익한 현장이었기를 바라면서 체험! 펀딩 현장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와디즈 스토어에서 만난 신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