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24년 12월 와디즈 성공사례 | 허그문 고체 샴푸바

by 와디즈

피부와 환경에 진심인 메이커의 도전

허그문 고체 샴푸바를 소개합니다.

CHALLENGE STORY 3 (1).jpg

환경과 건강을 위해 불편함을 감수하고 선택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고체 샴푸바도 그중 하나였죠. 하지만 허그문의 등장으로 샴푸바의 위상이 달라졌습니다. 풍성한 거품, 무르지 않는 단단함, 욕실의 분위기를 해치지 않는 디자인, 무엇보다도 두피와 모발 모두 만족시킨 사용감까지. 고체 샴푸바를 써봤다면 한 번쯤 느꼈을 불편한 점을 모두 해소한 제품입니다. 무엇보다도 패키지를 최소화하고, 피부와 환경을 자극하지 않는 성분으로 진정성과 기능성을 모두 잡았죠.


메이커의 진정성은 프로젝트 운영 방식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졌습니다. 서포터가 제품을 사용하는 순간을 세심하게 고려해 스토리를 구성했고, 체험 패키지부터 1년 패키지까지 다양한 리워드 구성으로 서포터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메이커의 첫 와디즈 프로젝트였던 이번 도전은 1천만 원이 넘는 금액을 달성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3줄 성공 포인트]
· 기존 샴푸바들의 불편점을 개선한 고체 샴푸바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 체험 패키지부터 1년 패키지까지. 다양한 구성의 리워드 설계로 1천만 원이 넘는 금액을 빠르게 모을 수 있었어요.
· 새소식을 통해 실제 사용 영상과 Q&A를 올리며 세심하게 소통했고, 서포터의 궁금증을 해소해 신뢰를 쌓았어요.


더 많은 성공사례가 궁금하다면?

[12월에 발견한 도전 이야기] 특별함보단 당연함, 일상에 친환경을 더하는 도전은

[11월에 발견한 도전 이야기]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도전은

[10월에 발견한 도전 이야기] 창작자를 위한, 창작자에 의한 도전은

[9월에 발견한 도전 이야기] 꿈꿔온 순간을 현실로 만든 도전은


와디즈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와디즈 [시작하는 법] 알아보기

영상으로 와디즈 알아보기


글 이은아 편집 전수연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24년 12월 와디즈 성공사례 | 에이플 비건 크림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