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웨하스 Dec 02. 2021

그녀가 태어난 날은 나의 생일입니다.

사랑에 관한 시

그녀가 태어난 날은 나의 생일입니다.

                          - 웨하스

     

 그녀가 태어난 날은 

 나의 생일입니다.     


 처음, 나의 눈을 뜨고

 처음, 나의 심장을 열고

 처음, 나의 미소를 지었으니     


 그녀가 태어난 날은 

 내가 태어난 날입니다.


그녀가 태어난 날은 나의 생일입니다_웨하스 시


사랑에 관한 짧은 영화를 준비하다가 시를 읊어야 하는 장면이 있었는데요.

시인의 작품을 빌려 쓰려다가 제가 한번 써보면 어떨까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열심히 써보았습니다. 

심금을 울리는 작품을 만들고 싶었는데... ㅎㅎ 쉽진 않겠죠. 

그래도 예쁘게 봐주세요.


작가의 이전글 놀라운 경험, 랜선 생신파티(feat. 장인어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