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계채널 이은경 Oct 17. 2023

라도 신세계백화점 본점 국내 첫 단독 부티크 오픈

지난 10월 5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본관 지하 1층에 라도의 첫 국내 단독 부티크가 문을 열었다. 라도만의 세련된 감각으로 완성한 이 공간에서는 브랜드의 최신 타임피스들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라도 신세계백화점 본점 부티크 (사진 제공: 라도)


스위스 워치 브랜드 라도는 올해 즐거운 소식을 계속해서 전해주고 있다. 지난 3월에는 배우 지창욱을 브랜드의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맞이했고, 4월에는 잉글랜드 웨일스 크리켓 위원회(England and Wales Cricket Board, ECB)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으며 앞으로 다년간 영국의 모든 국제 크리켓 경기의 공식 타임키퍼로 활동할 예정이다. 뒤이어 지난 10월 5일에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브랜드의 첫 국내 단독 부티크를 오픈했다. 


라도 신세계백화점 본점 부티크 내부 전경. (사진 제공: 라도)


새롭게 오픈한 라도 부티크는 전 세계 라도 부티크에 새로운 콘셉트로 적용되고 있는 블랙과 골드, 베이지 등의 컬러를 활용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파사드는 시크한 블랙 컬러로 완성하고, 전면의 글라스 쇼윈도에는 지난 9월 출시한 새로운 ‘트루 스퀘어 씬 라인 x 레 쿨뢰르™  르 코르뷔지에’ 모델을 전시해두었다.


트루 스퀘어 씬 라인 x 레 쿨뢰르™  르 코르뷔지에 (사진 제공: 라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부티크 내부 공간에는 브랜드의 타임피스를 전시해놓은 아일랜드 형식의 쇼윈도를 배치하고, 중앙 벽면에는 지난 3월에 브랜드의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합류한 배우 지창욱이 등장하는 캠페인과 브랜드의 신제품 영상 등을 감상할 수 있는 대형 LED 스크린을 설치하였다.


라도 신세계백화점 본점 부티크 내부 전경. (사진 제공: 라도)


이외에도 내부 한편에 라운지 공간을 마련하였는데, 천장에는 화려한 샹들리에를 설치하고, 벽면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독특한 오브제로 장식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새롭게 오픈한 라도 부티크를 방문하는 고객은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에서 브랜드의 열정과 기술력이 담긴 최신 타임피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영업시간 : 오전 10:30~오후 8:00

주소 : 서울시 중구 소공로 63, 신세계백화점 본점 본관 지하 1층

전화번호 : 02-310-5084



시계뿐만 아니라, 시계책에도 관심이 많다면 몽트르 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montres-store)에서 시계채널에서 발행한 다양한 책들을 만나보세요.


시계 백문 백답 플러스 https://smartstore.naver.com/montres-store/products/6068882515

롤렉스 오이스터 북 2021 https://smartstore.naver.com/montres-store/products/5936073184

아이코닉 워치 북 https://smartstore.naver.com/montres-store/products/5472124905

시계 잡지를 구독하고 싶으시면, https://smartstore.naver.com/montres-store/products/5761435855 에서 신청해 주세요.


시계에 관한 흥미로우면서도 정확한 정보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브런치 "시계채널"

카카오톡 시계채널을 구독해주세요! http://pf.kakao.com/_KUxhKs

매거진의 이전글 브레게, 2가지 역사를 한 데 묶은 작품을 선보이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