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대구점 타임밸리 오픈!
리치몬트 그룹의 하이엔드 시계 멀티숍인 타임밸리가 8월 27일 현대백화점 대구점 1층에 오픈했다.
‘타임밸리(Time Vallée)’는 까르띠에와 바쉐론 콘스탄틴, 랑에 운트 죄네, 피아제, 예거 르쿨트르, 로저드뷔, 파네라이, IWC 등이 소속되어 있는 세계적 럭셔리 기업인 리치몬트 그룹의 시계 전문 멀티숍이다. 현대백화점 대구점 1층에 새롭게 오픈한 타임밸리에는 랑에 운트 죄네와 바쉐론 콘스탄틴, 로저드뷔, 피아제, 예거 르쿨트르, IWC, 파네라이, 보메 메르시에를 포함해 총 8개의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들이 입점했다.
특히 랑에 운트 죄네와 바쉐론 콘스탄틴, 로저드뷔, 파네라이, 보메 메르시에 등은 대구와 경북 지역에 최초로 입점한 것이어서 오픈과 동시에 큰 화제를 모았다.
현대백화점 대구점의 타임밸리는 무엇보다 고객이 파인 워치메이킹의 위대한 역사를 탐험하고 각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데 집중했다. 부티크 입구에는 제품을 전시하는 글라스 쇼윈도 대신 각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타임피스의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대형 LED 스크린을 배치했다. 그 뒤편으로는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성능을 입력하면 이에 맞는 제품을 추천하는 디지털 카탈로그를 별도로 준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티크 내부에는 새로운 레이디 살롱 공간을 특별히 준비해 놓았는데, 이곳은 여성 고객이 각 브랜드의 여성용 타임피스를 직접 착용해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완성해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그 밖에도 레이디 살롱은 프라이빗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라운지로도 활용할 수 있어 고객이 한층 더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에서 8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타임피스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대구점 1층에 자리잡은 타임밸리는 대구과 경북 지역의 시계애호가들이 세계 최정상의 시계 브랜드들을 모두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원스톱 쇼핑 익스피리언스를 제공한다.
시계 백문 백답 플러스 https://smartstore.naver.com/montres-store/products/6068882515
아이코닉 워치 북 https://smartstore.naver.com/montres-store/products/5472124905
롤렉스 오이스터 북 2021 https://smartstore.naver.com/montres-store/products/5936073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