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계채널 이은경 Nov 08. 2024

골드로 재탄생한 론진의 스타일 아이콘

론진 미니 돌체비타

론진은 올해 브랜드의 워치메이킹 작품들이 품고 있는 고유한 매력과 가치를 강화하기 위해 고귀한 소재로 단장한 매력적인 신제품을 선보였다. 18K 옐로 골드나 로즈 골드 등으로 물들인 덕분에 작은 디테일 하나하나가 제품 전체와 조화를 이루어 우아함이라는 가치를 완벽하게 살려낸 4종의 미니 돌체비타를 소개한다. 

18K 옐로 골드로 제작한 미니 돌체비타 Ref. L5.200.7.71.6

미니 돌체비타는 활동적이고 우아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현대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모던 주얼리 시계 컬렉션이다. 2023년에 처음 소개되었으며, 가는 손목을 지닌 고객들을 위한 콤팩트한 사이즈와 부드러운 곡선이 돋보이는 직사각형 케이스 등을 특징으로 한다. 이 같은 우아하고 절제된 디자인 코드는 론진이 1920년대부터 선보여온 우아한 아르 데코 스타일의 직사각형 시계와 1997년 론칭한 돌체비타 컬렉션에서 많은 영감을 받았으며, 19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브랜드의 풍부한 주얼리 시계 역사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18K 로즈 골드로 제작한 미니 돌체비타 Ref. L5.200.9.71.6

론진이 추구하는 “우아함은 태도에서 비롯된다”라는 유명한 슬로건을 그대로 실천하고 있는 미니 돌체비타는 특히 삶을 여유롭고 풍요롭게 즐기는 이탈리아 특유의 낙천적이고 우아한 삶의 방식을 예찬한다. 때문에 출시 이래로 매력적인 삶의 방식을 지향하는 현대 여성들에게 깊은 감명을 선사하며 브랜드의 가장 인기 있는 모델 가운데 하나로 자리매김했으며, 론진은 오직 미니 돌체비타를 위한 독점 더블 투어 스트랩을 디자인하거나 컬러와 소재 등에 변주를 준 모델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2024년에는 매력적인 신제품이 많이 발표된 가운데, 론진은 미니 돌체비타가 품고 있는 고유의 세련되고 차분한 스타일 코드를 강조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18캐럿 골드 모델을 포함한 4종의 모델을 출시했다. 

(왼) 18K 로즈 골드 케이스에 블랙 컬러 가죽 스트랩을 매치한 미니 돌체비타, (오) 18K 옐로 골드 케이스와 블랙 컬러의 가죽 스트랩을 장착한 미니 돌체비타.

컬렉션의 고유한 직사각형 케이스는 이전과 동일하게 가로세로 21.5x29mm 사이즈로 선보였다. 18K 옐로 골드 또는 로즈 골드로 제작한 케이스에는 블랙 컬러의 가죽 스트랩과 골드 브레이슬릿을 매치한 덕분에 각기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4가지의 다채로운 모델로 만나볼 수 있다. 그중 골드 브레이슬릿을 장착한 2종의 모델은 케이스에 38개의 톱 웨셀톤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자태를 자랑한다.

골드로 재단장한 4종의 미니 돌체비타는 모두 독특한 플린케 장식과 기하학적인 기요셰 패턴을 새긴 직사각형 실버 로마 다이얼을 장착했다. 로마 숫자 인덱스는 블루 컬러로 완성하고, 여기에 블루잉한 스틸 핸즈를 매치하며 모든 요소가 다이얼의 밝은 컬러와 대조를 이루게 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절제된 세련미가 우아하게 조합을 이루고 있는 미니 돌체비타는 매우 정밀한 쿼츠 무브먼트로 구동된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