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킷 16 댓글 공유 작가의 글을 SNS에 공유해보세요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테크노메트리에서 영감을 받은 멀티포트 8 투 크라운즈

미도 멀티포트 8 투 크라운즈

by 시계채널 이은경 Mar 14. 2025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MIDO)가 기술과 기하학이 완벽하게 결합되어, 기존의 코드를 재정의하며 멀티포트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신제품 ‘멀티포트 8 투 크라운즈’를 공개했다.

미도 멀티포트 8 투 크라운즈미도 멀티포트 8 투 크라운즈

새롭게 선보인 멀티포트 8 투 크라운즈는 미도가 새롭게 정의하는 테크노메트리(Technometry)를 통해 컬렉션의 높은 차원을 보여주는 제품으로, 기술과 기하학적인 디자인의 완벽한 결합을 담아냈으며, 강렬한 개성과 성능을 자랑한다.  

미도 멀티포트 8 투 크라운즈미도 멀티포트 8 투 크라운즈

직경 39mm의 사이즈의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한 멀티포트 8 투 크라운즈의 가장 큰 특징은 유니크한 팔각형 모양의 베젤이다. 세심하게 가공된 팔각형 베젤은 강렬하면서도 깔끔한 라인을 드러낸다. 또한, 매트 다이얼 위에는 수평 패턴의 웅장한 양각 디테일이 새겨져 있어 빛과 그림자가 어우러지는 역동적인 느낌을 선사하며, 음각 인덱스는 다이얼의 테두리와 함께 입체적인 효과를 연출한다. 

미도 멀티포트 8 투 크라운즈미도 멀티포트 8 투 크라운즈

디스플레이 요소들은 선명한 화이트 컬러로 돋보이고, 수퍼 루미노바®는 인덱스와 시침 및 분침의 완벽한 가독성을 제공한다. 3시 방향 날짜창으로 실용성을 높였고, 내부 회전 베젤이 조화를 이루어 기능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미도 멀티포트 8 투 크라운즈에는 두 개의 크라운이 장착되어 있다.미도 멀티포트 8 투 크라운즈에는 두 개의 크라운이 장착되어 있다.

또한, 측면에는 두 개의 크라운이 위치하여 다이얼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2시 방향의 전용 크라운을 통해 조작할 수 있는 60분 눈금의 회전 플랜지는 시간을 정확히 측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다이버 시계에서 영감을 받은 이 독창적 기능은 2002년 올 다이얼 다이버, 2013년 멀티포트 투 크라운즈를 통해 등장 후, 이번 제품에 재등장하며 미도의 워치 메이킹 혁신과 시대를 초월한 비전을 보여주었다. 

undefined
undefined
미도 멀티포트 8 투 크라운즈 블랙 다이얼 버전과 블루 다이얼 버전

신제품 멀티포트 8 투 크라운즈는 매트 블루 다이얼과 동일한 컬러의 러버 스트랩을 적용한 모델과 블랙 다이얼을 장착한 스테인리스 스틸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미도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 태양의 힘으로 구동되는 스위스 메이드 시계

브런치 로그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