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인증 먼저 하고 시작하겠습니다.
4월 달 제가 매매로 번 돈은 339만 원 정도 됩니다. 월급은 200만 원 대를 받고 있으니, 올해 4월은 주식수익으로 월급보다 더 많이 벌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올해 4월은 매일 수익 실현을 했습니다. 하루도 손해를 본 날이 없었어요.
운도 따랐던 것 같습니다.
저의 주식 스승님의 가르침이 가장 큰 비중이고, 그다음이 한국 주식시장이 좋았던 것에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시원하게 인증합니다.
이쯤 되면, 어떻게 벌었는지 궁금한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아주 살짝 고민했지만, 오픈해 봅니다.
(자세하고, 실시간 정보는 넷플연가 효라클 모임과 효라클 네이버프리미엄콘텐츠를 추천합니다.)
저는 단타를 합니다. 일정을 미리 찾아서 매수하고, 뉴스가 나와서 주가가 올라가면 그때 팝니다. 그렇게 수익을 매일 실현시켰습니다. (이번 달은요.)
단타에 대한 안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효라클님에 대한 믿음으로 안 가본 길 가보자는 생각으로 배워보았습니다. 일정매매로 주식을 본격적으로 한지 2년 정도 되어가고 있네요. 개인적인 일과 업무가 있어서 정말 올인하진 못했지만, 길이 보이니 그래도 놓지 않고 꾸준히 했던 것 같아요.
여기까지 따라오셨으면, 예시가 궁금하실 것 같아서
25년 4월 25일의 매매를 예를 들어 봅니다.
https://www.natv.go.kr/natv/news/newsView.do?newsId=510574
기사에 따르면, 이재명후보가 전남지역을 방문할 예정이고, 또한
이 후보는 농업을 기후위기 시대의 지속 가능한 미래 산업으로 전환해 K-농업 강국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고 했습니다.
여기서 힌트를 얻고. 스마트팜과 관련된 주식을 사놓고 기다리면 됩니다. 여기서 '우듬지팜'을 픽했습니다.
아침에 기다렸던 발언이 나왔고, 수익실현 했습니다.
핵심을 말하고자 했는데, 전달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부트 2024와 부트 2025, 효라클 프리미엄 등을 보시면, 더 자세히 아실 수 있을 거예요.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4736572
https://contents.premium.naver.com/hyoracle/hyora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