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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벨레매거진 Mar 24. 2022

콘센트에 연결하는 제품을 다루는 벨레의 기획

벨레매거진 - vol.13 벨레의 기획 welle HOME

Product: welle home
Product Code: welle flow
Concept: 공간을 가득 채울 수 있는 것
Features: 대한민국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제품, 수다쟁이 벨레, 함께 그리고 즐겁게 나누는 이야기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새로운 디바이스 welle HOME

‘공간을 가득 채울 수 있는 것’이라는 아이디에서부터 시작한 welle HOME. 

welle HOME 생활가전은 대부분 화려하거나 복잡한 라인이 아닌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제품을 기본으로 한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나 아이보리 컬러를 적용해 다양한 인테리어에서 거부감 없이 은은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단순히 디자인만 아름다운 제품이 아니라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까지 고민하여 개발한다. 벨레 홈 생활가전에 대한 제품을 기획할 때 메인이 되는 컨셉은 ‘공간을 가득 채우는 제품’이다. 벨레가 기획하고 만들고 판매하는 대부분의 제품들에 이 컨셉이 적용되어 당신의 공간을 채우고 있다. 리빙 상품들을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벨레(welle)는 우리가 살면서 한 번쯤 경험했고, 또 앞으로 경험할 것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물결과 파도처럼 리듬감 있게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연구하며, 생활 공간에 놓이는 하나의 오브제를 통해 본인을 표현할 수 있도록 매일 고민한다.

콘센트에 꼽는 제품을 다루는 벨레의 기획

벨레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은 우리나라 외 다양한 국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겉으로는 같은 제품처럼 보이지만 사실 꼭 그렇지만은 않다. 벨레는 제품을 기획하면서 개발전문업체에 꽤 많은 부분을 관여하고 있다. 철저하게 우리나라의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으로 만들기 위해 연구하고 개발하여 벨레의 네임태그를 부착한다. 이런 과정을 거친 후 제품이 출시되어 고객들에게 간다. 제품을 기획하는 기획자인 동시에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이 된다. 벨레는 새로운 것을 좋아한다. 제품이 있으면 사용하는 사람이 있고 또 그들의 이야기가 있을 것이다. 그들을 상상하고 하나씩 그들의 이야기를 쌓아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제품이 완성되어 간다. 제품을 생산, 설계하고 디자인하며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더 많은 파트너들을 만나게 되고, 그들을 통해 듣는 이야기까지도 항상 새롭고 즐겁게 한다. 벨레는 사람들과 만나며 다양한 이야기를 좋아하는 수다쟁이가 된다.

컨셉 ‘공간을 가득 채우는 것’에 맞게 벨레는 사운드로 또 수분과 온기로 공간을 채우고 있다. 함께 그리고 즐겁게 나누는 이야기로 어쩌면 우리가 사는 공간과 함께 마음까지도 가득 채울 수 있지 않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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