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호텔, 바르셀로나 여행, 스페인, 스페인 여행, 유럽
눈 깜짝할 사이에 겨울이 돼 버렸다. 너무 빨리 지나가 버린 가을로 돌아가고 싶다면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떠나보면 어떨까? 바르셀로나의 겨울은 평균적으로 14도 정도로 우리나라의 늦가을과 비슷하다고 한다! 가우디와 피카소가 사랑한 예술 도시인 바르셀로나의 위치 좋은 호텔 5곳을 소개할 테니 지금부터 주목해 보자!
바르셀로나 호텔 BEST 5
첫 번째로 소개할 곳은 바르셀로나 람블라스 거리 근처에 위치한 호텔 ‘프티 팔라스 보케리아 가든’이다. 도보 5분 거리에 보케리아 시장과 레이알 광장이 있어 맛집 투어와 가우디 투어 하기도 편리한 곳이다.
무엇보다 객실 타입이 다양하며 1인 여행객부터, 신혼 여행객, 가족 여행객 두루두루 인기가 높다. 특히 최대 6인까지도 투숙 가능한 아파트형 객실은 취사도 가능하니 시장에서 재료를 사 요리해 먹기도 좋다. 이번 겨울 가족과 함께 머물 숙소를 찾는다면 이만한 곳이 없을 거다!
두 번째로 소개할 곳 역시 바르셀로나의 대표적인 거리인 람블라스 거리에 있는 접근성 좋은 4성급 호텔인 실켄 람블라스다! 바르셀로나 필수 여행코스인 구엘 저택이 도보 10분 거리에 있으며, 보케리아 시장과 까르푸도 바로 옆에 있어 언제든지 신선한 먹거리를 즐기거나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객실은 총 105개를 보유하고 있다. 하나같이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욕실에는 욕조도 갖춰져 있어 여행의 피로를 녹여줘 후기가 좋다.
특히 루프탑 테라스와 야외 수영장도 준비되어 있어 바르셀로나의 도심 뷰를 감상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세 번째로 소개할 곳은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바로 앞에 위치해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 콜론 바르셀로나이다.
이곳은 전망 덕분인지 로맨틱한 허니문을 꿈꾸는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는데, 객실은 싱글룸, 트윈룸, 스위트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총 135개 보유하고 있다. 대체로 고풍스러운 분위기로 창밖의 대성당 전망과도 잘 어우러진다.
루프탑에는 작지만, 분위기 있는 수영장도 갖춰져 있으니 바르셀로나 전경을 감상하며 꼭 이용해 보길 바란다.
네 번째로 소개할 곳 호텔 에스파냐 람블라스로 구엘 저택과 레이알 광장에서 도보 3분 거리 이내에 있어 도보 여행에 제격인 곳이다. 최상의 위치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독특한 콘셉트의 부티크 호텔로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인생 사진을 남기기에 딱 좋다!
객실 사이즈도 널찍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욕조까지 구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호캉스 즐길 수 있을 거다.
루프탑에는 수영장과 마치 조각상 같은 이색적인 의자들이 배치된 Bar도 운영되고 있으니 야경도 감상하고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인증샷도 남겨 보면 어떨까?
다섯 번째로 소개할 곳은 하루 6만 원대에 바르셀로나 중심지에서 인피니티 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안단테 호텔이다! 객실은 총 134개를 보유하고 있는데, 트윈룸, 더블, 트리플 패밀리, 슈페리어 트리플, 패밀리, 이코노미 룸 등 10개 유형으로 구분된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일부 객실에서는 전용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특히 호텔 루프탑에는 인피니티 풀이 준비되어 있다. 저녁 늦게까지 운영해 야경을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어 투숙객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Photograph by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 (프티팔라스보케리아가든, 호텔 실켄 람블라스, 호텔콜론바르셀로나, 호텔에스파냐람블라스, 안단테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