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Dec 26. 2021

안면도 리솜리조트 올해의 마지막 일몰은 여기서!

안면도 리솜리조트, 안면도, 안면도 숙소, 안면도 리조트, 안면도 숙박


길었던 2021년도 이제 정말 끝이 보인다. 한 해를 멋지게 마무리하며 아름다운 선셋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환상적인 꽃지해변의 노을을 고스란히 간직한 ‘안면도 리솜리조트’에서 편안한 쉼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객실부터 꼭 이용 해야 하는 부대시설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안면도 리솜리조트


 




안면도 리솜리조트 TMI



안면도 리솜리조트 

안면도 리솜리조트

안면도 리솜리조트는 자연 속에서 평화로운 쉼을 경험할 수 있는 숙소로 쾌적한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은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곳이다. 바로 앞이 바다라 전망도 좋고, 산책하기에도 딱 좋은 곳이다.

오션빌라스 G50
오션빌라스 G50

안면도 리솜리조트의 오션빌라스 G50 객실은 복층 구조의 객실로 50평의 넓은 객실로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1층 더블베드 룸+거실+화장실 / 2층 더블베드+싱글베드+화장실의 구성돼 편리한데, 특히 아름다운 오션뷰도 즐길 수 있어서 더 인기가 높다.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구비돼 있다. 화장실이 각 층 별로 하나씩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조식

안면도 리솜리조트 조식은 오션타워 2층 더 테이블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선한 시푸드를 중심으로 한 뷔페를 선보인다.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제철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부대시설

리솜 리조트에는 큐레이션 서적을 읽을 수 있는 문화 공간과 흑백 사진관도 운영 중이다. 키즈룸, 볼링장, 세탁실과 같은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위치






안면도 리솜리조트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안면도 리솜리조트는 오션빌라스와 오션타워 2개동으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다. 투숙 인원이 많거나 좀 더 프라이빗한 객실을 원한다면 오션빌라스를 추천하고 싶다. 오션빌라스는 객실 면적이 넓고 취사도 가능하다. 오션타워에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도 준비돼 있다.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다. 얼리 체크인 시 시간당 10,000원 / 레이트 체크아웃 시에는 30분 당 5,000원이 부과된다.









이동 팁

이동 팁


리솜리조트는 안면읍 버스터미널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꽃지해수욕장 바로 앞이라 대중교통을 타도 찾아오기 쉽다. 자차 이용 시에는 리조트 내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객실 이용 팁

객실 이용 팁


오션타워 콘도형, 오션빌라스 객실은 실내 취사가 가능하다. 전기압력밥솥, 냄비, 인덕션 등이 갖춰져 있고, 가스 혹은 숯 그릴 대여도 가능하니 맛있는 BBQ도 즐겨보도록 하자.






오션식스 인피니티 풀 스파

오션식스 인피니티 풀 스파

안면도 리솜리조트의 하이라이트인 공간인 인피니티 풀! 꽃지 해수욕장의 수평선과 맞닿은 듯 이어지는 풍경이 장관이다. 따뜻한 온수풀로 추위에도 끄떡없는 곳이다. 키즈풀, 이벤트 스파, 실내 스파 시설도 운영 중이다.




선셋돔 일루글루

선셋돔 일루글루

추위에도 바다를 향한 낭만을 포기할 수는 없죠! 리솜리조트에서 새로 선보이는 선셋돔 ‘일루글루’는 이런 니즈를 완벽 반영하고 있다. 찬바람을 막아주는 투명 이글루 속에서 아름다운 선셋과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기타 팁

기타 팁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따라 오아식스 선셋스파는 접종 완료자와 PCR 음성확인자, 예외자(18세 미만, 의학적 접종 불가자)만 이용하다. 리조트 내 식음 시설 이용 시에도 방역패스 지참이 필수니 참고하도록 하자.






태안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아일랜드리솜 홈페이지 @아일랜드리솜 페이스북

매거진의 이전글 겨울에 떠나기 좋은 국내온천여행 & 호텔 5곳 추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