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독채 펜션, 제주 수영장 펜션, 제주 풀빌라
독채 펜션에서 가족끼리 머무르며 수영과 스파를 즐기고 싶다면 여기를 주목해 보자. 조용하고 오붓하게 휴식 취하기 좋은 제주 소랑풀빌라 준비해 왔다. 망설여 진다면, 랜선으로 먼저 살펴보자. Let's Go!
제주 소랑풀빌라 TMI
독채형 풀빌라로 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머무를 수 있다. 전통가옥 모티브로 설계되었으며 옵션 선택에 따라 개인 풀, 미니 풀, 스파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두루 인기가 높은 소랑 개인풀 객실은 문을 열면 침실부터 주방까지 한눈에 보인다. 주방에는 전자레인지부터 정수기, 냉장고, 인덕션 등을 두루 갖췄다. 개별 수영장은 조명을 사용해, 저녁에도 이용 가능하다.
욕실은 샤워부스와 화장실 공간은 분리되어 있고 비데가 설치돼 있다. 샴푸, 바디워시, 수건, 헤어드라이기 등 기본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소랑 레스토랑에서 아침 8시부터 10시까지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베이커리, 파스타, 제육볶음, 수프, 소시지 야채볶음, 스크램블, 미역국 등 적당한 종류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현장 구매 시 성인 13,000원 소인 11,000원이다.
프런트 앞에 전기차 충전하는 곳이 있다. 로비는 넓지 않지만,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이다. 야외 수영장과 바비큐장, 식당이 있고 숲속을 걷는 듯한 산책로도 조성되어 있다.
위치
제주 소랑풀빌라 이용 꿀팁
총 62개 객실을 보유 중이며 소랑, 멘도롱, 산도롱 등 세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소랑에는 개별 풀장이 있고 멘도롱에는 제트스파 또는 미니 영화관을 선택할 수 있고 산도롱은 독채 렌탈 하우스 타입으로 장기 투숙을 원하는 분이 머물기 좋다.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이다.
렌트카 및 자차 이동 시 ‘제주 제주시 조천읍 곱은달남길 218’를 입력하면 된다. 객실 앞에 등록한 차량 1대만 주차 가능하다. 대중교통으로도 얼마든지 접근할 수 있다.
소랑 독채는 개인풀과 미니풀을 같이 이용할 수 있으며 분리형 객실 2개가 있기 때문에 대가족이 왔을 때 머무르기 좋다.
바비큐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체크인 시 신청하면 된다. 4인 기준 이용 요금은 3만 원이다. 숯과 그릴, 가위, 집게, 장갑, 소금은 대여 가능하며 그외 음식은 직접 준비해 오면 된다.
수영장 이용 시간은 시즌에 따라 달라진다. 6월부터 9월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유아풀이 별도로 마련돼 있으며, 수영복 착용은 필수다.
매일 오후 5시에 공용 수영장에서 버블파티를 할 수 있다. 머리 위와 볼에 버블을 올려놓고 잠시 어린아이가 되어 즐길 수 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Photograph by
@제주소랑풀빌라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