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하얏트제주,메종글래드제주,롯데시티호텔제주,라마다제주시티,스타즈호텔
알찬 제주 여행을 위해 오늘은 이동이 편리한 제주공항 근처 호텔 5곳을 준비해 봤다. 가성비 숙소부터 럭셔리 호텔까지 차로 15분 이내 숙소로 소개하려 하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자.
교통이 편리한 제주공항 호텔 best 5
2021년 제주드림타워와 함께 오픈한 그랜드하얏트 제주는 객실이 무려 1,600개에 달하며, 모두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을 정도로 럭셔리한 수준을 자랑하고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레스토랑과 바가 14개나 운영되고 있으며, 온수 인피니티 풀과 찜질 스파까지 갖췄다. 쇼핑몰도 연결되어 있어 허니문 숙소로 특히 인기가 높다고 한다.
제주 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메종 글래드 제주는 편안한 인테리어의 객실과 예쁜 야외 수영장이 설치된 호텔로 유명하다. 객실은 총 513개로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엄, 스위트 등 5가지 타입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에 따라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기도 하다. 사계절 온수풀이 대표적인 부대시설이며, 인피니티 풀, 자쿠지 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그밖에도 야외 정원, 글램핑존, 고급 일식집과 타이 레스토랑 등을 갖췄다.
제주공항 호텔 중에서 차로 5분 거리로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 제주! 특히 건물이 높아 공항 활주로는 물론, 제주 시내, 한라산, 바다까지 취향껏 선택할 수 있는 뷰 맛집 호텔로도 유명한 곳이다. 객실은 255개로 스탠다드, 슈페리어, 디럭스, 스위트 등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업스케일 뷔페 레스토랑과 사계절 이용 가능한 루프탑 수영장, 건식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등이 있다.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은 제주공항 호텔 중에서도 착한 가성비로 4성급 시설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공항에서 차로 단 15분이면 이동 가능하며, 객실은 총 357개로 스탠다드룸, 디럭스룸, 스위트룸 등으로 구분되고 있다. 특히 침대 구성에 따라 더블, 트윈, 패밀리, 쿼드 룸까지 세분화되어 가족, 친구 그 누구와 함께 머물기 좋은 곳이다. 부대시설로는 레스토랑과 편의점, 무료 피트니스센터 등이 있다.
제주공항에서 차로 10분이면 도착 가능한 스타즈호텔 제주 로베로는 착한 가성비와 동문시장, 관덕정 등 도보로 이동 가능한 관광지가 있어 인기가 높다. 객실은 총 137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넥스, 스탠다드, 디럭스, 슈페리어 등이 있으며 침대 구성에 따라 더블, 트윈, 쿼드, 패밀리룸 등으로 세분화되어 있다. 부대시설로는 레스토랑과 세탁실, 피트니스센터, 남성 전용 사우나 등이 있다.
Photograph by @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