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보문호수 근처 가족여행 숙소 추천
역사와 전통이 살아 숨 쉬는 경주는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가 아닐까 싶다. 경주에서 가족 여행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경주힐튼 호텔’을 주목해 보자.
경주힐튼 TMI
경주힐튼 호텔의 디럭스룸은 침대 구성에 따라 더블, 트윈, 트리플 패밀리 등으로 나뉘고 있어 가족여행 또는 친구들과 머물기 좋다.
이 외에도 경주힐튼 호텔에는 온돌, 스위트 타입을 보유했으며, 모든 객실에는 욕실 어메니티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등이 제공된다.
아침 식사는 1층에 있는 레스토랑 레이크 사이드에서 오전 6:30 ~ 10시 사이에 이용 가능하다. 한식과 양식, 라이브 스테이션을 갖췄으며, 키즈 전용 코너도 준비돼 있다.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 사우나, 실내·외 수영장, 우양미술관, 키즈 클럽 등을 갖췄다. 투숙객의 경우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수영장과 사우나는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경주 힐튼 이용 팁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된다. 로비에는 투숙객을 위해 수화물 보관소가 운영되고 있어, 체크인 전이나 체크아웃 후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다.
보문호수를 마주한 경주힐튼 호텔은 호숫가 산책을 즐기기에 좋고, 보문관광단지 근처로 관광하기에도 좋다. 그뿐만이 아니라 호텔 진입로까지 풍경이 훌륭해,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다.
아이와 함께 찾았다면, 다보탑, 첨성대 등 경주의 대표 유적들을 모티브로 한 놀이 공간으로 투숙객은 50%에 이용 가능하다.
Photograph by
@아고다, 경주 힐튼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