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앤리조트, 소백산풍기온천, 라테라스여수, 덕구온천호텔, 한화리조트해운대
점점 추워지는 날씨 때문인지, 따뜻한 온천이 생각나는 요즘! 그리하여 오늘은 온천수에 몸 녹이며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도 날려버릴 수 있는 국내 온천 리조트 & 호텔 5곳을 소개하려 한다. 힐링하기 딱 좋은 국내 온천여행!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국내 온천 리조트 & 호텔 best 5
더앤리조트는 양양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온천수가 공급되며 온천 가든 스파, 온천 수영장과 프라이빗 카바나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췄다. 그뿐만이 아니라 전 객실에는 천연 온천수가 공급되기 때문에 객실에서도 온천수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온천 외에도 바비큐와 각종 해양 레포츠까지 즐길 수 있다.
소백산 풍기온천리조트는 경치 좋고, 공기 좋은 경북 영주 소백산에 자리했다. 리조트 온천에는 유황 온천수가 공급되며, 노천탕, 바데풀 그리고 워터 슬라이드가 설치된 수영장도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에 추천하는 곳이다. 객실은 리조트 타입과 호텔 타입으로 구분되며 최소 2인에서 최대 6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여수 돌산공원, 낭만포차 거리 등 관광명소와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라테라스 부티크 & 리조트 스파. 사계절 온수로 운영되는 야외 온수풀에서 예쁜 인생 사진도 남기고, 다양한 테마의 노천 자쿠지도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스파 즐기기 좋아 인기가 높다. 객실은 대체로 넓고 일부는 주방 시설도 갖췄다.
덕구온천은 국내 유일 자연용출 온천수가 공급되는 곳으로, 맑고 깨끗한 수질 덕분에 인기가 높은 곳이다. 다양한 탕이 준비된 대온천장, 스파월드, 프라이빗 스파룸으로 나뉜다. 객실은 호텔 타입과 리조트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커플 여행객들은 호텔 타입을, 가족여행에는 리조트 타입을 추천한다.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해운대. 아름다운 해운대 야경과 함께 온천 및 사우나를 즐길 수 있어 더 매력적인 곳이다. 그리 넓진 않지만 오션뷰 전망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오륙도도 감상할 수 있다. 시설도 깔끔하고 좋은 편이다.
Photograph by @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