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후쿠오카 여행, 하카타역 걸어서 10분 거리, 감성숙소 추천
독특한 콘셉트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알려진 '더 베이직스 후쿠오카'를 소개하려고 한다. 하카타역 근처 호텔로 접근성도 훌륭하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에피소드 2는 포근하고 아늑한 분위기와 킹사이즈 침대가 놓여 커플 여행에 제격이다. 객실에는 넷플릭스 시청 가능한 TV와 객실 전용 스마트폰, 가습기, illy 캡슐 커피와 머신 등이 갖춰져 있으며, 파자마와 실내화도 제공된다.
욕조와 세면대, 변기가 모두 분리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어메니티로는 코비 글로우 세면용품과 치약, 칫솔, 빗, 수건 등 대부분이 완비돼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이 객실에 머물 경우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객실은 총 20 타입에 238실을 보유하고 있다. 크게 챕터, 에피소드, 스토리 타입으로 구분되어 있다. 이 부분 역시 호텔의 라이브러리 콘셉트와 연결되고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다. 챕터 객실은 기본 타입, 에피소드 객실은 이그제큐티브 타입, 스토리 객실은 스위트 타입과 동일하다고 보면 된다. 챕터 객실에는 대용량 어메니티가 제공되는 반면, 에피소드 이상 객실에는 일회용 어메니티가 구비되어 있다.
호텔 1층에는 투숙객 전용 피트니스 룸이 준비되어 있다.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므로, 리셉션 직원을 통해 예약해야 된다. 다만 운동복과 운동화는 개별적으로 준비해야 된다. 그 밖에도 도서관, 환전기, 전자레인지, 제빙기 등이 준비되어 있다.
에피소드 또는 스토리 타입 객실에 머문다면, 라운지 Nombre를 이용해 보자. 일본 유명 와인과 로스터리 원두로 내린 커피, 홍차, 과자, 안주 등이 준비되어 있다.
더 베이직스 후쿠오카 라운지
이용 시간 : 8시~22시
더 베이직스 후쿠오카 조식은 호텔 1층에 있는 레스토랑 WHY NOT에서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메뉴가 40여 종으로 푸짐한 편이다.
더 베이직스 후쿠오카 조식
이용 시간 : 6:30분 ~ 10시
이용 요금 : 성인 2,800엔, 소인은 1,500엔
더 베이직스 후쿠오카 이용 팁
더 베이직스 후쿠오카 호텔 로비는 유럽의 도서관에 온 듯한 압도적인 분위기로 유명하다. 높은 층고, 5천 여권의 서적까지. 이곳이 바로 포토존이니 사진 꼭 남겨보자.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다.
조텐지는 13세기 불교 사찰로 중국풍의 건축 양식과 모래 정원이 특징적인 곳인데, 더 베이직스 후쿠오카에서는 걸어서 15분 정도 거리에 있으니 부담 없이 방문해 보자.
하카타 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소요된다. 초역세권이라 할 수는 없지만, 오히려 한적하고 주변에 맛집과 카페, 편의점 등이 있어 편리하다.
Photograph by@
더 베이직스 후쿠오카 호텔 공식 홈페이지, 후쿠오카 시티 가이드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