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야경이 매력적인 5성급 호텔 멜리아 빈펄 다낭의 모든 것
저렴한 물가와 다양한 볼거리를 갖춘 다낭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여행지이다. 오늘은 다낭 시내에서 높은 평점을 자랑하는 5성급 호텔 '멜리아 빈펄 다낭'을 소개할 테니, 함께 확인해 보자.
디럭스룸 호라이즌 뷰 객실은 25층과 36층에 위치해 탁 트인 한강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밤에는 아름다운 야경이 펼쳐진다. 객실은 침대와 에어컨, 소파, 천장 선풍기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 따뜻한 베이지 톤의 인테리어로 편안함이 느껴진다. 깔끔한 욕실에는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 등 어메니티도 꼼꼼히 준비돼 있다.
멜리아 빈펄 다낭은 디럭스, 그랜드 프리미엄, 주니어 스위트, 스위트까지 다양한 객실을 제공한다. 모든 객실은 전면이 통유리로 채광이 뛰어나다. 그랜드 프리미엄 룸, 스위트 파노라마 리버뷰 객실은 특히 전망이 좋아 추천하는 객실이다. 아이와 함께라면 이층 침대가 있는 패밀리 스위트 객실을 이용해 보자.
멜리아 빈펄 다낭 수영장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한강이 내려다보이며 양쪽에 열대 오두막이 있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실내 수영장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즐겨 보자. 그 외에도 피트니스 센터와 스파, 키즈클럽 등의 부대시설이 영업 중이다.
멜리아 빈펄 다낭 조식은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쌀국수와 치킨 케밥, 반미 등의 다양한 음식도 이용할 수 있다.
멜리아 빈펄 다낭 조식
이용시간: 06:00 ~ 10:30
M층 룸바 레스토랑
멜리아 빈펄 다낭 이용 팁
체크인은 14시부터 가능하며 웰컴 드링크가 제공된다. 체크아웃은 12시까지 마치면 된다. 넓고 쾌적한 로비에서 편하게 체크인·아웃이 가능하다. 투숙객은 짐 보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멜리아 빈펄 다낭은 한강 변에 위치해 산책을 즐기기 좋다. 특히 밤에 야경이 아름다우니 천천히 다낭 시내를 거닐어 보자. 다리 하나만 건너면 시내라 핑크성당, 콩카페, 한시장 등 관광지와도 가깝다.
멜리아 빈펄 다낭 호텔은 다낭 시내에 위치해 있다. 한강 바로 앞에 위치해 뛰어난 전망이 매력적이다. 호텔 뒤쪽에 위치한 빈컴플라자에는 레스토랑과 영화관,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Photograph by
@아고다, 멜리아 빈펄 다낭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