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캡슐 호텔 추천 | 퍼스트캐빈 하카타, 더 밀레니얼스 등
후쿠오카 여행 계획 중이라면? 오늘 소개할 고급 캡슐호텔 세계를 주목해 보자. 가성비는 물론이고, 위치와 시설도 좋은 후쿠오카 캡슐호텔 5곳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퍼스트캐빈 하카타
하츠 캡슐호텔&스파
램프라이트북스호텔
더 밀레니얼스 후쿠오카
그랜드캐빈 텐진미나미 후쿠오카
퍼스트캐빈 하카타
후쿠오카 캡슐호텔 중 ‘퍼스트캐빈하카타’ 건물 2층에는 24시간 운영되는 돈키호테부터, 지하에는 디럭스토어, 그리고 슈퍼도 있어 언제든지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나카스카와바타 지하철역이 호텔 건물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도 좋다. 객실 타입도 침대만 놓인 비즈니스 캐빈과 침대와 테이블 등이 놓인 퍼스트 클래스 캐빈으로 이루어져 있다. 대욕탕도 갖췄는데요. 평일 기준 3~4만 원대에 예약 가능하다.
하츠 캡슐호텔&스파
하카타 역 지상 통로와 연결되어 있으며, 숙소 1층에는 하츠 버스터미널이 있어 근교 여행에도 편리한 후쿠오카 캡슐호텔이다. 건물 2층에는 카페&바가 있어 혼자서도 간단한 음료부터 규슈 명물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이곳에는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대욕장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투숙객들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객실은 남녀 분리되며, 비교적 신축이라 객실 컨디션도 좋다. 참고로 평일 기준으로 2만 원대에 예약 가능하다.
램프라이트북스호텔
북스테이를 할 수 있는 이색 후쿠오카 캡슐호텔로 21년 12월에 오픈했다. 호텔 1층에 24시간 북카페를 운영하고 있어 자유롭게 책을 가져가서 읽을 수 있다. 이를 위해 객실에 스탠드 조명과 안락 소파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모든 객실에는 개별 욕실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크루아상 샌드위치와 드립커피 등 조식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꼭 이용해 보자. 텐진 역에서 걸어서 8분 거리에 있으니 위치도 너무 좋다. 평일 기준 8만 원대에 예약 가능하다.
더 밀레니얼스 후쿠오카
나카스카와바타 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더 밀레니얼스 후쿠오카는 2층 라운지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당구대와 게임기, 보드게임 등이 있어 친구와 함께 머물기 좋은 후쿠오카 캡슐호텔이다. 그뿐만이 아니라 스마트 폰과 객실을 연동할 수 있어 침대 기울기나 조명 등을 누워서 편리하게 조절할 수도 있다. 샤워실은 각 층마다 준비되어 있으며 샤워부스도 넉넉하게 설치되어 있다. 평일 기준 3만 원대에 예약 가능하다.
그랜드캐빈 텐진미나미 후쿠오카
여자 혼자서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에게 추천하는 후쿠오카 캡슐호텔이다. 객실과 샤워실 남자, 여자 층이 분리되어 있고, 다른 곳에 비해 객실이 넓어 캐리어를 펼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뿐만이 아니라 깔끔한 공용 샤워실에 기본적인 세안용품과 클렌징 용품, 기초화장품까지 다 준비되어 있다. 위치도 야쿠인 역에서 도보 1분, 텐진역에서 도보 15분으로 훌륭하다. 마찬가지로 평일 기준 3만 원대로 예약 가능하다.
Photograph by @
아고다, 하츠 캡슐호텔&스파 호텔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