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호텔 추천, 랜드어바웃도쿄 | 위치, 객실, 조식 등
우에노공원 바로 옆에 위치한 '랜드어바웃 도쿄'는 힙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해 친구, 가족, 연인 누구와 함께 가도 제격인 곳이다.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만나보도록 하자.
랜드어바웃 도쿄는 4월 평일 기준 9만 원대, 주말 기준 13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랜드어바웃 도쿄는 JR 우구이스다니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리야역, 우에노역과도 가깝다. 특히 우에노역은 나리타 공항으로 갈 수 있는 스카이라이너가 있어 출국 전후 숙소로도 추천한다.
랜드어바웃 도쿄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다. 리셉션에서 핸드폰 충전기, 고데기, 오프너, 반짇고리 등도 무료 대여 가능하다.
랜드어바웃 도쿄의 디럭스 트윈룸은 2인 여행자를 위한 객실이다. 싱글베드 2개와 테이블이 갖춰져 있으며 개별 테라스 공간도 있다. 어메니티는 샴푸와 린스, 보디워시, 칫솔, 치약 등이 제공된다. 욕조도 있어 여행 후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
랜드어바웃 도쿄의 객실 타입은 크게 2인실, 4인실, 5인실로 나누어진다. 가성비 좋은 콤팩트 객실부터 그룹 여행객을 위한 커넥팅 룸, 패밀리룸까지 다양한 객실 타입이 준비돼 있다. 그룹 객실은 욕실도 2개라 편하게 지낼 수 있다. 연인, 친구, 가족 누구와 함께 가도 만족도가 높다.
로비가 있는 2층에는 세탁실과 흡연 공간, 자판기와 전자레인지 등의 편의시설이 있다. 공유 라운지에서 간단한 작업도 가능해 워케이션 숙소로도 손색이 없다. 랜드어바웃 도쿄는 카페와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어 간단한 식사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다. 15층 테라스에서는 스카이트리 뷰도 감상할 수 있다.
랜드어바웃 도쿄 조식은 원하는 재료를 선택해 나만의 메뉴를 만들 수 있는 세미 뷔페가 제공된다. 커피, 주스 등 음료도 준비돼 있으니 건강하게 아침을 맞이해 보자.
랜드어바웃 도쿄 조식
이용시간: 08:00 ~ 10:00
'랜드어바웃 도쿄'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00 까지다. 체크아웃 후에도 짐 보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랜드어바웃 도쿄에서 10분만 걸으면 도쿄 명소로 유명한 우에노공원이 있다. 공원 내에는 동물원과 박물원, 미술관도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들러보길 바란다.
Photograph by
@japan.travel, 아고다, 랜드어바웃 도쿄 홈페이지&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