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5성급 호텔 추천 | 할레쿨라니, 부세나테라스, 류큐호텔 등
오키나와는 이국적인 자연경관 덕분에 일본의 하와이라 불린다. 오늘은 럭셔리한 '오키나와 5성급 숙소 5곳'을 준비했다. 인기 있는 오키나와 해변 호텔로만 선별해 보았다. 오키나와 출국 전 미리 준비하면 좋은 유심칩과 필수 방문 코스인 츄라우미 수족관 입장권 예약 방법도 함께 확인해 보자.
오키나와 부세나 테라스
오키나와 류큐호텔
오키나와 카리유시 리조트 온나
할레쿨라니 오키나와
호텔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 스파
첫 번째로 소개할 곳은 ‘오키나와 부세나 테라스’이다. 부세나테라스는 럭셔리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키나와 5성급 숙소이다. 총 410개의 객실은 크게 스탠다드 플로어, 클럽 플로어, 클럽 코티지로 나눠지며, 리조트 내에는 허브 디톡스, 바디 트리트먼트 등을 즐길 수 있는 스파, 사우나, 실내·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도서관 등의 부대시설이 갖췄다. 파머스 마켓, 편의점, 비치 숍 등의 편의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나하 국제공항에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있고,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운영한다.
두 번째 오키나와 5성급 숙소는 '류큐호텔‘이다. 나하 공항에서 20분, 시내도 가까운 거리를 자랑한다. 바로 앞에는 아름다운 나시로 해변이 있다. 객실은 노스윙과 사우스윙으로 나눠져 443개 보유하고 있다. 발코니 타입의 객실이 있어 오션뷰를 바라보며 멋진 사진도 남길 수 있다. 실내 수영장과 야외수영장, 유수풀, 키즈풀 등 총 6개의 수영장이 있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피트니스센터, 스파, 기념품샵 등이 있다.
세 번째로 소개할 오키나와 5성급 숙소는 ‘오키나와 카리유시 리조트 온나’이다. 오키나와 카리유시 리조트 온나는 총 90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다. 발코니가 딸린 객실에서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오키나와 해변 호텔로 추천해 드리는 곳이다. 부대시설로는 고급 스파 리조트로 수영장과 럭셔리한 식당이 준비되어 있다. 나하 국제공항에서는 차로 1시간 거리에 있으며, 가리유시 해변이 도보 10분 거리에 있다.
네 번째로 소개할 오키나와 5성급 호텔은 ‘할레쿨라니 오키나와’이다.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편히 쉬어갈 수 있는 오키나와 해변 호텔로 인기가 높다. 360개의 객실 중 테라스 객실도 있어 바다를 감상하기에도 좋다. 부대시설로는 하와이 감성 가득한 레스토랑이 4개, 5개의 수영장과 스파시설 등이 준비되어 있다.
다섯 번째로 소개하는 오키나와 5성급 숙소는 ‘호텔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 스파’이다. 오션뷰 객실과 실내 대중탕으로 유명하다. 총 23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자연 뷰를 조망할 수 있는 실내 대중탕과 여름에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운영 중이다. 그와 함께 투숙객 전용 무료 주차공간을 보유했다. 나하 국제공항에서 차로 1시간 40분 거리에 있으며, 츄라우미수족관이 도보 10분 이내로 도착 가능하다.
'호텔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 스파' 실시간 예약하기
1. 츄라우미 수족관 입장권 예약
오키나와 필수 여행 코스인 ‘츄라우미 수족관’은 거대한 고래상어와 쥐가오리, 바다거북이를 코앞에서 볼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워낙 인기 관광지인 만큼 예약은 필수인데, 아래 링크로 예약하면 원하는 일정에 맞춰서 예약할 수 있다.
2. 일본 유심칩
오키나와 여행 전에 인천공항에서 유심칩을 미리 수령해서 가면 여행지에 도착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매일 1GB씩 사용 가능하며, 소진 시 저속무제한으로 데이터가 제공된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카리유시 리조트 온나, 더 부세나테라스 홈페이지, 아고다,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