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호텔 추천,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 대욕장, 조식 이용 팁
하카타역에서 훌륭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대욕장 호텔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소개한다. 후쿠오카 여행 필수 코스인 유후인과 다자이후까지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는 버스투어 예약 방법까지 확인해 보자.
'니시테츠 호텔 크룸 하카타'는 8월 주말 기준 27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공항선을 타고 16분이면 도착 가능해 접근성이 훌륭하다. 하카타역 & 버스터미널 모두 걸어서 4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도초지 사원도 10분 거리에 있다. 도보 여행에 최적화된 호텔이다.
니시테츠 호텔 크룸 하카타는 2층 리셉션에서 체크인과 짐 보관이 가능하다. 체크인은 15:00부터 시작된다.
더블룸은 침대 옆에는 작은 소파와 테이블이 있어 야식을 먹을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객실은 작은 편이지만 냉장고, 제습기 등 알차게 구비되어 있다. 욕실은 샤워실과 세면대, 변기가 구분되어 있으며, 어메니티로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핸드워시, 드라이어, 수건 2장, 잠옷 등이 제공된다.
여성 전용 객실, 트윈룸, 싱글룸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총 503개 보유했다. 여성 전용 객실에는 고데기와 발 마사지 기계 등을 보유했다.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1층에는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기 좋은 온천과 노천탕, 대욕장, 사우나 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목욕을 마치고 나오면 무료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 8층과, 14층에는 코인 세탁실이 있다. 14층은 여성 전용으로 운영된다. 6층에는 자판기, 1층에는 편의점도 준비되어 있다.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온천
운영 시간 : 15:00~25:00 / 6:00~9:30
일본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편의점 쇼핑! 호텔 1층에 편의점이 있다. 밖으로 나가지 않고 엘리베이터로 직접 갈 수 있다. 참고로 23시부터 5시 사이는 숙박 고객만 전용으로 야식 쇼핑도 안심하고 이용해 보자.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조식은 2층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하며, 20종 이상의 일본식 뷔페가 제공된다.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조식
이용 시간 : 6:30~10:00(LO9:30)
이용 금액 : 1인 1,800엔
'니시테츠 호텔 크룸 하카타' 체크아웃 시간은 11:00까지다. 키오스크로 셀프체크인 / 체크아웃이 진행되며, 한국어가 지원된다.
1. 후쿠오카 유후인 일일투어
후쿠오카 여행에서 유후인, 다자이후 등 필수로 방문해야 하는 핵심 관광지만 쏙쏙 골라서 만든 일일 투어로 시간과 체력 모두 아껴보면 어떨까. 하카타에서 출발하는 전용 버스로 빠르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한국 가이드와 함께 이동하기 때문에 만족도 높은 여행팁은 물론,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2. 북큐슈 산큐패스
후쿠오카 시내부터 근교 소도시까지 모두 방문할 계획이라면 북큐슈 산큐패스를 추천한다. 특히 유후인까지 계획 중이라면 필수인데, 유후인, 벳푸, 쿠로가와 온천마을 등 방문 가능하다.
3. 일본 유심칩
출국 전에 일정에 맞는 데이터 유심카드도 미리 준비하면 편리하다. 하루 1GB씩 사용 가능한 유심을 구매하면, 여행 기간 동안 지도도 보고, SNS 업로드하기에도 적당하다. 산큐패스와 유심칩은 아래 링크에서 할인받아 준비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언스플래쉬, 니시테츠 호텔 크룸 하카타 홈페이지, 익스피디아,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