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호텔 추천, 신주쿠 그랑벨호텔 | 조식, 위치, 부대시설 등
오늘은 도쿄 여행의 부담을 덜어줄 가성비 숙소 '신주쿠 그랑벨 호텔'을 소개한다. 도쿄 여행에 꼭 필요한 나리타 스카이라이너, 일본 유심칩 구매, 도쿄 스카이트리 예약 방법도 함께 확인하자.
'신주쿠 그랑벨 호텔'은 12월 평일 기준 14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신주쿠 그랑벨 호텔은 히가시 신주쿠역 도보 5분, 신주쿠 산초메역 9분 거리에 위치했다. 걸어서 10분 거리에는 사무라이 박물관 및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 등이 있다. 번화가에 위치해 다양한 식당과 카페, 편의점 등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신주쿠 그랑벨 호텔 체크인 시간은 15시부터이다. 넓고 쾌적한 로비에서 편하게 체크인할 수 있다. 카페도 운영하고 있으니 이용해 보자.
신주쿠 그랑벨 호텔 이코노미 더블룸은 2명이 머무르기 좋은 콤팩트한 객실이다. 객실 면적은 작지만 침대와 간이 테이블, 쉴 수 있는 의자나 소파 등이 알차게 갖춰져 있다. 욕조도 설치돼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보디워시, 칫솔, 치약 등이 제공된다.
호텔은 이코노미, 슈페리어, 디럭스, 스탠다드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모든 객실은 일본 국내 및 해외의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설계해 유니크함을 느낄 수 있다. 시몬스 침대도 제공해 편안한 수면을 선사한다. 복층, 테라스, 이그제큐티브 등 다채로운 타입이 있으니 경험해 보는 것도 좋다.
밤이면 근사한 루프탑 바에서 아름다운 야경도 감상할 수 있다. 13층 테라스 바에서 고품질의 음악과 함께 다양한 음료, 요리를 즐겨보자. 다른 부대시설로는 환전소와 자판기, 코인세탁실도 있다.
신주쿠 그랑벨 호텔 조식은 12층 레스토랑 G에서 일식 및 양식 뷔페가 제공된다. 신주쿠 시내의 풍경을 감상하며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자.
신주쿠 그랑벨 호텔 조식
이용시간: 오전 7:00 ~ 10:30
라스트 오더 ~ 10:00
'신주쿠 그랑벨 호텔'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00 까지이다.
1. 도쿄 스카이트리
도쿄 스카이트리는 일본에서 가장 높은 634m 전망대로 도쿄 시내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연말을 맞아 스카이트리 앞에서 운영하는 크리스마스 마켓도 놓치지 말고 방문해 인증숏을 남겨보자.
2. 나리타공항 스카이라이너
나리타공항 스카이라이너를 이용하면 나리타 공항에서 도심까지 36분 만에 이동할 수 있다. 무료 와이파이와 넓은 좌석이 제공되니 편안하게 이동해 보자. 최저가가 보장되니 미리 예약하고 할인 혜택도 누려보자.
3. 일본 유심칩
일본 유심칩 구매도 여행 전 미리 할 수 있다. 최대 10일, 데이터 무제한 4G 심카드를 구매하고 자유롭게 인터넷을 사용해 보자. 예약 후 인천공항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클룩, 신주쿠 그랑벨 호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