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부야 호텔 추천 | 호텔 엔, APA 호텔 도겐자카, 토부호텔 등
시설 좋기로 유명한 시부야 호텔 5선을 소개한다. 접근성도 뛰어나 여행하기 좋은 숙소들로 준비했다. 도쿄타워 번지점프 VR 체험 티켓과 스카이라이너 왕복 + 도쿄 메트로패스, 일본 유심칩 예약 방법도 확인할 수 있다.
호텔 엔
APA 호텔 시부야 도겐자카
토부호텔
스트림 엑셀 호텔 도큐
그랑벨 호텔
첫 번째로 소개할 시부야 호텔은 호텔 엔이다. 객실은 나무와 돌, 벽돌 등을 사용해 일본의 전통과 서양의 합리성이 어우러진 멋진 공간을 즐기실 수 있다. 영국 침대 메이커 슬럼버 랜드사제의 침대의 도입을 시작해, 객실의 설비나 어메니티, 관내의 디자인, 스태프의 서비스 등 모든 것에 세세한 고집을 가지고 고객을 맞이한다. 삿포로에서 유명한 츠바키 살롱이 호텔 내 입점해 있다. 홋카이도의 소재를 살린 핫케이크를 즐겨 보자.
두 번째로 소개할 시부야 호텔은 APA 호텔 시부야 도겐자카다. 프런트 데스크는 자동 체크인 기기가 설치돼 빠르고 편하게 입실할 수 있다. APA 오리지널 매트리스와 필로우와 침대 옆 콘센트, 책상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세면도구는 모두 품질이 좋고 친환경적이다. 아로마테라피 트리트먼트도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아침 식사와 커피로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코인 세탁실, 전자레인지 등의 편의 시설도 갖췄다.
세 번째로 소개할 시부야 호텔은 토부호텔이다. 시부야 역 앞의 소란스러운 분위기와는 다소 거리가 먼 차분한 공원 거리 변에 위치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모든 객실은 쾌적한 수면 스타일을 추구한다. 넓은 패밀리룸도 갖춰 가족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추천한다. 미국 요리를 테마로 한 햄버거 집, 중화요리, 카페 등 식음 시설도 다채롭다. 코인 세탁실이 있어 장기 여행 시에도 적합하다.
네 번째로 소개할 시부야 호텔은 스트림 엑셀 호텔 도큐다. 시부야의 의류 가게를 이미지로 한 옷장을 비롯해 가구 하나하나까지 꼼꼼히 고집해 크리에이터가 사는 공간을 표현하고 있다. 1~3명이 투숙 가능한 다양한 객실 타입이 준비돼 친구들과 머무르기 좋다. 일본을 느끼게 하는 맛과 세련된 칵테일을 음악과 즐길 수 있는 바 & 다이닝도 운영 중이다. 올데이 다이닝은 물론 계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애프터눈 티도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시부야 호텔은 그랑벨 호텔이다. 시부야역 신남개찰구에서 도보 3분 거리의 디자이너 호텔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호텔에 머무르며 아트를 접하고 체험하는 새로운 호텔 스테이를 경험해 보자. 탑 크리에이터가 만들어낸 감성 가득한 디자인의 객실은 타입마다 다른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1층 로비와 라운지에는 커피 머신이 있다. 레스토랑에서는 최고급 A5 쿠로게 와규 철판구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1. 도쿄타워 번지점프 VR 체험 티켓
도쿄를 대표하는 랜드마크에서 최첨단 VR 전용 체험 장치를 이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가상으로 번지점프를 체험할 수 있다. 일본 현지인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미리 예약 시 현장 구매에 비해 대기 시간이 짧으며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2. 스카이라이너 왕복 + 도쿄 메트로패스
스카이라이너 왕복 + 도쿄 메트로패스를 예약하면 교통 걱정 없이 여행할 수 있다. 나리타 공항 스카이라이너를 이용해 공항에서 도심까지 41분 만에 이동하고, 도심에서는 24시간 동안 메트로패스로 자유롭게 도쿄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는 콤보 티켓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3. 일본 유심칩
한국 공항에서 수령 가능한 일본 유심칩 구매 방법도 알아보자. 4일간 무제한 데이터가 제공되는 상품으로, 모바일 바우처 제시 후 간단하게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아고다, 데이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