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호텔 가볼만한 곳, 경주 키녹 | 반려견 동반 객실, 조식, 펫파크
경주관광의 중심인 보문단지에 위치한 키녹호텔을 소개한다. 2024년에 오픈한 신상 애견동반 호텔로 반려견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이용권 예약 방법도 확인할 수 있다.
'키녹호텔'은 10월 평일 기준 26만 원대, 주말 기준 38만 원대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키녹호텔은 보문관광단지에 위치해 주변에 즐길거리가 다양하다.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기 좋은 보문호수가 지척에 있으며, 경주월드나 테디베어 박물관 등의 관광지도 걸어서 갈 수 있어 편리하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입실 시에는 펫패스에 반려동물 등록이 진행된다. 이때 동물등록번호가 필요하니 미리 준비하시기 바란다.
디럭스 B 객실은 더블베드 2개가 갖춰져 4인 가족이 머무르기 좋다. 소형견은 최대 2마리, 중/대형견은 1마리까지 동반 가능하다. 다이슨 드라이어와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공기청정기, 반려견 전용 어메니티들도 꼼꼼하게 갖춰져 있다. 욕실 어메니티는 샴푸와 컨디셔너, 보디클렌저, 보디로션, 핸드워시도 준비돼 있어 집처럼 편하게 머무를 수 있다.
키녹호텔은 반려견의 시선으로 해석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사람에게도 편안한 가구를 통해 완성된 차별화된 공간으로 완벽한 휴식을 선사한다. 디럭스, 프리미어, 시그니처, 스위트까지 타입도 다양하다. 시그니처룸에는 커다란 자쿠지가 있어 여유롭게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전 객실에는 강아지 전용 식기와 배변판, 패드, 샴푸, 탈취제 등이 제공된다.
2,500평의 온/오프리쉬 야외 펫 파크는 강아지들이 거침없이 뛰어놀 수 있도록 체급별로 구성되어 있다. 예약제로 운영하는 프라이빗 존도 이용할 수 있다.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실내 펫 파크도 있다. 펫 전문가의 트리밍, 반려견 유치원, 보딩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다양한 팝업 행사도 수시로 개최돼 사람과 반려견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키녹호텔 조식은 모든 투숙객에게 전용 베이커리 및 음료가 제공된다. 반려견도 입장 가능하니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자. 모두가 여유롭게 쉴 수 있는 스니프에서 일상의 기분 전환을 느낄 수 있다.
키녹호텔 조식
이용시간: 오전 7시 30분~오전 10시
'키녹호텔' 체크아웃 시간은 11:00 까지이다.
1.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경주월드 자유이용권을 예약하고 흥미로운 위치스 펌킨 파티에 참여해 보자. 가을을 맞아 할로윈 테마로 꾸며진 포토존과 다양한 공연, 행사가 준비돼 있다. 11월 3일까지 즐길 수 있으며, 지금 예약 시 최대 28% 할인이 가능하다.
2.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이용권
뽀로로 아쿠아빌리지는 천연 온천수 키즈파크로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다. 실내 워터파크도 완비해 동절기에도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용권은 당일 구매 후 당일 사용도 가능하니 편하게 이용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아고다, 클룩, 경주월드 홈페이지, 키녹호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