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호텔, 제주온수풀호텔, 사계절온수풀, 제주숙박, 제주수영장호텔
날이 추워져도 호텔 수영장의 로망은 버리지 말 것. 일 년 내내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온수풀을 가진 제주 호텔이 있으니 말이다. 특히 지금은 제주 호텔 가기 딱 좋은 시즌! 여름 성수기 대비 부담 없는 비용에 숙박객도 많지 않아 여유롭게 수영장을 즐길 수 있고, 40도 가까이 되는 따뜻한 온수풀이니 추위 걱정 없이 온종일 수영을 할 수 있어 더욱 좋다. 이 계절에 딱! 제주 온수풀 호텔을 추천한다.
온수풀과 함께 완벽한 호텔 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단연 롯데호텔 제주를 선택하길. 롯데호텔 제주 숙박객이라면 누구나 제주 최대 규모의 사계절 럭셔라 야외 스파&가든 해온을 무료로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약 890평 규모의 온수풀인 해온은 일 년 365일 따뜻한 온수풀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고, 자체 이벤트가 다양하게 펼쳐져 가족 단위의 여행객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해온은 늦은 시간까지 운영해 낮에는 제주 관광을, 밤에는 해온에서 온수풀을 즐길 수 있다.
인피니티 풀 하나만으로도 호텔 선택의 후회가 없는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이름 그대로 자연과 마주하고 있는 인피니티풀은 예래 생태지역의 원시림과 폭포를 조망하고 있어 완벽한 뷰를 선사한다. 히든 클리프 호텔 역시 사계절 내내 따뜻한 온수풀을 즐길 수 있어 계절에 상관없이 호텔 수영장을 즐길 수 있다. 히든 클리프의 인피니티풀은 저녁 11시까지 즐길 수 있으며, 밤이 되면 디제이의 디제잉과 화려한 조명이 더해져 클럽으로 변신한다. 연인과의 제주 가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가 최상의 선택일 듯.
켄싱턴호텔 제주는 실외에 온수풀을 갖춘것은 물론 실외 온수풀이 실내 수영장과 연결된 커넥팅 가든풀이라 계절과 온도에 상관없이 실내와 실외를 오고 가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을 지녔다.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이라면 추운 날씨의 실외 온수풀이 걱정이 될 수 있지만, 켄싱턴호텔 제주의 경우 실내에도 큰 규모의 수영장을 지녔기 때문에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문제없이 호텔 수영을 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제주의 시그니쳐 스팟이라고도 할 수 있는 스카이피니티 역시 온수풀이다. 하늘과 맞닿은 듯한 놀라운 뷰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어 호텔 수영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천국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호텔놀이를 누리기에 가장 좋은 제주 호텔은 메종글래드 제주 일 것이다. 공항, 시내와 가까워 관광하기에도 좋은 것은 물론 호텔 내의 시설, 수영장, 사우나 등의 시설이 잘 되어 있어 편히 쉼을 취하기에도 좋다. 호텔 내의 수영장은 인피니티풀, 패밀리풀, 키즈풀, 자쿠지 등으로 나뉘어 있어 숙박객이 분산되어 여유로운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패밀리 풀과 자쿠지는 사계절 온수풀로 추워지는 계절에도 온도 걱정 없이 수영장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실내의 사우나가 있어 완벽한 마무리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