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Aug 01. 2017

"유이-강남, 결별"... 유이 소속사 "결별 맞다"

열음, RD 엔터테인먼트 제공


 

최근 열애 사실을 인정한 유이와 강남이 공개 연애 한달 만에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유이 소속사 측은 "결별이 맞다"고 밝혔다. 


1일 OSEN에 따르면, 유이-강남 커플은 최근 주변 시선에 대한 부담 때문에 결별을 선택했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이날 스포츠조선에 "유이와 강남이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안타깝게 결별했다"면서 "각자 위치에서 서로를 응원하는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 다른 연예계 관계자는 "유이와 강남의 열애가 예상치 못한 순간 보도됐고, 두 사람 모두 열애로 많이 당황한 것 같다"면서 "워낙 연애 초기 단계였고, 각자 스케줄에 집중하다 보니 자연스레 사이가 소원해졌다. 두 사람 모두 편안한 친구 사이로 돌아가는데 합의했다"고 말했다. 


유이와 강남은 SBS 예능 '정글의 법칙'을 촬영하면서 호감이 생긴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 7월 연애 사실을 인정하고 "3개월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해 부러움을 샀다. 


유이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측은 같은 날 엑스포츠뉴스에 "유이와 강남이 결별했다. 서로의 일에 매진하다 보니 자연스레 결별하게 됐다"며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베스트클릭







작가의 이전글 '폭염주의보 문자' 있으면 롯데월드 반값 할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