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Aug 31. 2017

“오히려 제가 죄송하다” 라스 논란에 김생민이 한말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MC와 게스트들이 방송인 김생민 씨를 대하는 태도를 두고 논란이 인 가운데 김생민 씨가 "오히려 제가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김생민 씨는 31일 TV리포트에 "제가 45살이고 두 아이 아빠다. 조롱이라뇨"라고 밝혔다. 이어 "'라스'에 처음 출연했는데 출연 자체만으로도 영광이었다"며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많이 가져갔어야 했는데 준비를 못했고 엄청 떨어서 오히려 죄송했다"고 전했다. 

  

김생민 씨는 "김구라 형님도 좋아하고 다른 MC분들도 재미있게 풀어주려고 하셨다"며 "제가 잘못해서 발생한 일 같다. 절대 불쾌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김생민 씨는 지난 30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평소 자신의 절약 습관을 전했다. 이 과정에서 MC 김구라, 김국진, 윤종신 씨와 게스트들이 김생민 씨 소비 패턴, 절약 습관을 지적했다. 


방송 후 시청자 게시판에는 "그게 서민의 삶"이라는 항의 글이 잇따랐다.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는 김구라, 김국진 씨를 제외하고 MC 윤종신, 스페셜 MC로 출연했던 김지훈, 게스트로 출연했던 손미나, 조민기 씨 인스타그램에도 항의 댓글이 잇따르고 있다. 





베스트클릭




작가의 이전글 하리수 근황 사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