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Sep 26. 2017

“똑 씹어봐 딱!” 래퍼로 변신한 전현무 (영상)


이하 유튜브, Pocky&Pretz




방송인 전현무 씨가 과자 CF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와 랩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21일 페이스북 ‘포키&프리츠’ 채널에는 '전현무 X 극세프리츠 FULL 버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다양한 상황에서 '극세(極細) 프리츠'를 즐기며 먹는 전현무 씨가 등장한다.


  

“자꾸자꾸 짜증날 땐 뭐? 프리츠!”




경쾌한 비트와 함께 등장한 전현무 씨는 "하루하루 지쳐갈 때. 나른나른 지루할 때. 자꾸자꾸 짜증 날 때"라는 가사로 랩으로 일상의 공감되는 상황을 재치있게 선보인다. 또한 전현무 씨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로 재미를 더한다. 


전현무씨는 “똑~씹어봐 딱! 딱~씹어봐 똑!”이라는 후렴구로 재미있는 라임을 선보이기도 한다.


  



글리코해태에서 이번에 출시한 '극세 프리츠'는 일반 과자보다 굵기가 40% 이상 가는 '극세(極細)' 스틱형 과자로 한입에 깔끔하게 먹기 좋다는 점이 특징이다.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도 먹는 재미를 더한다.


  

“프리츠 짱맛!”




'극세 프리츠'는 고소하고 짭짤한 맛의 까망베르 치즈&페퍼와 강렬한 매운맛의 매콤새우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중독성 있는 ‘맵짠(맵고 짠)’ 간식으로 맥주나 음료 등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이 좋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