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Jan 16. 2018

“잘 모르겠어요” 예비신부 홍윤화 다이어트 식단

이하 윤효동 씨 인스타그램

올해 결혼을 앞둔 개그우먼 홍윤화 씨 다이어트 식단이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 홍윤화 씨 룸메이트인 개그우먼 윤효동 씨는 인스타그램에 "울집 대지가 요즘 다이어트를 합니다... 그런데 다이어트를 하긴 하는데... 잘 모르겠네요..."라는 글과 함께 홍윤화 씨 식단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1리터 우유 한 팩에 버금가는 크기 아메리카노, 닭 가슴살과 드레싱이 듬뿍 올라간 푸짐한 샐러드가 담겼다. 샐러드는 혼자 먹기 벅찰 만큼 큰 대형 볼에 담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윤효동 씨는 "윤화야 이럴 거면 나랑 그냥 삼겹살 무한 리필 집 가서 배터지게 먹자... 저 정도 양이면 족발소자 시켜 먹는 거랑 비슷하지 않나요?"라고 덧붙였다.



윤호동 씨는 홍윤화 씨와 함께 살며 30kg가 쪘다고 밝혔다. 지난해 3월 JTBC '헌집 줄게 새집 다오'에서 홍윤화 씨는 "윤효동이 원래는 덩치가 크지 않았다. 47kg 정도였다. 그런데 살이 30kg가 쪘다"고 소개했다.


윤효동 씨는 "홍윤화 때문에 쪘다. 1년 만에 30kg가 늘었다"며 자신의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JTBC '헌집 줄게 새집 다오'


홍윤화 씨는 올해 11월 오랜 연인이자 동료 개그맨인 김민기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홍윤화 씨 인스타그램


작가의 이전글 트럼프 전 부인 “트럼프 인종주의자 아냐…안정된 천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