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Jul 06. 2018

“월매출 20억 찍어서 대표가 신난듯ㄷㄷ”빵원딜 이벤트

에이블리 2700만원어치 빵원딜을 시작했다!


이하 에이블리



"손가락이 빠른 자, 도전하라"


2700만 원 어치 옷을 공짜로 내놓는 역대급 이벤트 '빵원딜'이 공개됐다. 배송비까지 시원하게 무료다. 필요한 건 단 하나, 빠른 손가락이다. (바로가기)


그 어렵다는 방탄소년단 피케팅(피튀기는 티케팅)도 뚫었던 나란 사람... 승자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자신감을 갖고 '빵원딜'에 도전해보자. 


GIPHY


월매출 20억 달성 기념으로 야심차게 이벤트를 준비한 '에이블리'는, 여성을 주 타겟으로 인스타마켓을 한 번에 모아 쇼핑할 수 있는 앱이다.


빵원딜, 참여 방법이 스릴 넘치니 미리 잘 숙지해둬야 한다. '에이블리' 앱만 다운로드 받으면 누구나 빵원딜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빵원딜 상품 10가지 중 갖고 싶은 아이템을 스캔하고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예약은 7월 5일~7월 13일 사이에 가능하다.


내가 예약한 상품에 한해서 딜이 열리기 30분~1시간 전, 에이블리 앱이 알림을 보내준다. 알림이 울리자마자 누구보다 빠르게 구매하면 성공이다. 마지막으로 알림을 제때 받을 수 있도록, 앱 알림이 켜져 있는지 꼭 확인해두자 (휴대폰 설정>어플리케이션 관리>에이블리>알림 ON) 


빵원딜에서는 에이블리 인기 상품 10종을 득템할 수 있다. 린넨 원피스부터 누적 판매량 65만 개를 돌파한 청바지 '살빠졌Jean'도 포함됐다. 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에이블리 앱 메인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바로가기)


  



빵원딜 '상품 예약하기'를 직접 해봤다. 기자는 고민 끝에 10가지 아이템을 전부 예약해두는 전략을 선택했다.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예약이 완료된다. 이제 앱 푸시 알림이 오기만을 기다리면 된다. 


  

일단 10개 다 <예약하기> 누르고 보자는 전략...!



빵원딜은 순차적으로 랜덤 오픈되기 때문에 클릭만 빨리 한다면 10가지 아이템을 전부 '0원'에 가져갈 수 있다. 첫번째 구매에 실패했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다음 딜을 노려보자. 빵원딜로 올해 여름 옷 장만을 끝내보기로 한다! 


GIPHY


작가의 이전글 “마케팅 담당자 칭찬해~”놓치면 아쉬운 꿀 이벤트 3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