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Oct 22. 2018

“해체 선언?” 의미심장한 SNS 올린 멜로망스 김민석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서 “마지막 공연 될 것”이라고 언급

멜로망스 멤버 김민석 씨가 '해체'를 암시하는 게시물을 올렸다.


지난 21일 멜로망스 멤버 김민석 씨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오늘 무대는 최대한 재미있게 하려고 했다. 왜냐하면 오늘이 멜로망스로서는 마지막 공연이었다고 얘기를 하니까"라는 글과 공연 영상을 올렸다. 22일 기준 해당 게시물 내용은 수정된 상태다.


멜로망스는 이날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8(이하 'GMF 2018')' 무대에 섰다. 




페스티벌에 참가한 팬들은 멜로망스가 공연 도중 "오늘 마지막으로 멜로망스는 당분간 공연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소속사 '민트페이퍼(레이블 광합성)'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멜로망스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GMF 2018 이후 그들의 공식 일정은 없는 상태다. 


김민석 씨 인스타그램
민트페이퍼 소속 가수 공식 일정 / 민트페이퍼 공식 홈페이지



소속사 민트페이퍼 측은 현재 언론과 접촉을 하지 않고 있다. 아직 공식 입장이 나오지 않은 상황에서 김민석 씨 발언을 두고 '해체설'과 '입대설' 등 다양한 추론이 나오고 있다.


멜로망스는 지난해 '선물'로 차트 역주행에 성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1월 '투유프로젝트 슈가맨2'에서 리메이크한 김상민의 'You'와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OST인 '좋은 날'도 인기를 끌었다.










▼아직도 안봤어? WIKITREE 오늘의 핫뉴스▼



작가의 이전글 “노이즈 마케팅이냐” 소비자가 위메프에 분노한 이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