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Mar 14. 2019

장비부터 DIY까지 다 있는 '홈 인테리어' 매장

“제품만 4만 개 ㄷㄷ”


MBC 나혼자산다


신혼집을 장만했거나, 자취생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셀프 인테리어’. 유명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모델 송경아의 셀프 인테리어 비포&애프터가 공개되자, SNS에서 셀프 인테리어 관련 정보가 활발히 공유되기도 했다. 이렇듯 리모델링은 전문가만 할 수 있다는 인식이 강했던 예전과 달리, 셀프 인테리어를 시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14일 오늘, 초보자부터 숙련된 전문가까지 좋아할만한 홈 인테리어 및 건축자재 복합매장인 ‘에이스 홈센터&홈데이 용산점’이 신규 오픈했다. 

  

이하 에이스 홈센터&홈데이


‘에이스 홈센터&홈데이’는 국내 최다 상품구성을 자랑하는 복합매장이다. 용산점은 지난 해 9월 ‘홈데이 목동점’이 ‘홈센터’와 통합된 데 이은 두 번째 결합형 매장이다. 


셀프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개인 혹은 사업자라면 주목해보자. ‘에이스 홈센터&홈데이’의 포인트를 정리해봤다.



# “홈 인테리어 제품 여기 다 있네…?” 셀프 인테리어족의 천국


셀프 인테리어를 준비한다면 DIY부터 장비까지 인테리어에 관련된 다양한 제품이 구비된 매장을 방문하는 것이 좋다. 



‘에이스 홈센터&홈데이 용산점’은 건축 및 인테리어 자재∙공구∙ 페인트∙생활용품 등 10여개의 다양한 카테고리에 가정용부터 전문가용까지 아우르는 총 4만여 가지의 상품을 갖추고 있다. 상품 규모로는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 오프라인 매장 중 국내 최대 규모다.



# “구매부터 상담까지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가장 큰 장점은 구매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상담과 시공까지 한 곳에서 가능하다는 점이다. 


‘에이스 홈센터’는 건축 및 인테리어 자재∙공구∙철물∙생활용품 등을 판매하는 브랜드이며, ‘홈데이’는 인테리어 리모델링과 신개축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이다. 용산점은 두 브랜드가 결합된 복합매장이기 때문에 편리하게 쇼핑과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매장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전문 직원의 친절하고 상세한 안내를 통해 제품과 서비스, 사용법에 대해 익힐 수 있다. 자재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전문 상담을 통해 보다 높은 만족도를 기대해볼 수 있다.



용산점에 앞서 오픈한 목동점의 경우 셀프인테리어, 리모델링 등 각기 다른 관심을 가진 고객들의 방문이 증가하며 집객 효과를 누리고 있다. 자연스럽게 매장을 둘러보며 인테리어 시공상담부터 필요한 물품 구매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 고객들의 재방문과 시공 건수도 늘고 있다. 실제 매장통합 전후 3개월 기준으로 상담고객이 124%, 계약 금액은 71%나 증가하는 효과를 거뒀다.



# “장비 렌탈부터 클래스까지?” 남다른 서비스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에이스 홈센터&홈데이 용산점’ 오픈 소식이 반가울 수밖에 없다. 용산점은 개인부터 사업자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특화된 서비스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기 때문이다.



셀프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가장 반색할 서비스는 바로 장비렌탈 서비스다. 용산점은 각종 작업현장에 필요한 장비들을 구매하지 않고 렌탈해 주는 서비스를 마련했다. 예초기, 엔진톱, 용접기 등 20여 종에 달하는 고가의 특수장비들을 소정의 대여료만 지불하면 최장 1개월까지 빌려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정기적인 DIY 클래스 및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DIY와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수요 증대로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개인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다.


전문적인 설치 및 시공이 필요한 경우 일반 고객과 개인 사업자를 연결시켜 주는 ‘프로(PRO) 서비스’도 도입했다. 이를 통해 일반 고객은 인테리어 시공에 대한 고민을 쉽게 해결하고, 등록된 개인 사업자는 신규 고객을 확보해 매출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GIPHY


이번 주말, 다양한 제품과 유용한 서비스를 알아보러 ‘에이스 홈센터&홈데이 용산점’을 방문해보자. 

작가의 이전글 “진짜 미쳤다” 첫공개후 난리난 영화 ‘어스’ 극찬반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