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Dec 03. 2019

맥날이 12월 맞아 뿌리고 있는 역대급 크리스마스 선물

맥도날드, '어른이'들을 위한 '25일간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열어

“누가 크리스마스 소리를 내었는가..”


길거리 곳곳에 대형 트리가 설치되고 가는 곳마다 캐롤이 울려퍼지는 요즘. 모두가 들뜨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오히려 더 우울해지는 ‘어른이’들이 많다. 더 이상 침대 머리맡에 선물을 두고 갈 산타클로스도, 크리스마스 선물을 챙겨줄 애인도 없기 때문. (시무룩)


유튜브, 자이언트 펭TV


아무도 나를 챙겨주지 않는 슬픈 연말, 우리를 구원해주기 위해 맥도날드가 아주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들고왔다.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무려 25일 내내 받을 수 있다는 맥도날드의 세 가지 특급 선물, 그 라인업을 세 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화려한 선물 라인업에 비해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유튜브, 한국 맥도날드


1. “매일 맥날 출근 각” 당첨률 100%라는 ‘1일 1메뉴 무료 쿠폰’ (당첨률 100%)


첫 번째 선물은 매일 맥도날드의 디저트, 사이드 메뉴 1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특별 크리스마스 쿠폰이다. 쿠폰은 맥도날드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다운받을 수 있다. 당첨 확률은 100%다. 


위키트리


쿠폰은 맥도날드 인기 버거 세트인 ‘맥치킨 모짜렐라’,‘1955 스모키 더블 베이컨’, ‘빅맥’ 세트 3종 중 1개를 먹을 경우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별로 쓸 수 있는 쿠폰이 다르므로 맥도날드 앱을 통해 수시로 그날의 쿠폰을 체크해보자.  


맥도날드 홈페이지


우선 이벤트 첫 주인 12월 1일부터 8일까지는 올해 가장 핫한 메뉴 중 하나였던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를 먹을 때 함께 쓸 수 있는 무료 쿠폰이 준비돼 있다. 스낵랩, 콘파이, 쉐이크, 선데이, 맥너겟 등 종류도 매우 다양하니 일단 모두 쿠폰함에 쟁여두는 것이 좋다.  


쿠폰 사용은 메뉴 주문 후 결제 시 직원에게 쿠폰을 확인 받은 후 ‘쿠폰 지금 사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끝이다. 단, 일부 매장에서는 쿠폰 사용이 어려울 수 있어 버튼을 누르기 전 한번 더 체크해봐야 한다. 


위키트리


12월 9일부터는 ‘1955 스모키 더블 베이컨 세트’와 ‘빅맥 세트’ 구매 시 쓸 수 있는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25일 내내 맥도날드 인기 메뉴를 매일 새로운 디저트, 사이드 메뉴와 함께 즐겨보자. 


2. “경품 클라스 찐이네” QR코드 스캔하면 하와이 왕복 항공권에 에어팟까지!


맥도날드 레스토랑을 방문하면 더 큰 크리스마스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매장 내 QR코드를 스캔하면 선물이 쏟아지는 ‘QR코드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선물은 하와이 왕복 항공권, LG그램 노트북, 에어팟+케이스, 아이패드+애플펜슬, 코카콜라 미니쿨러, 맥도날드 금액권 등 ‘어른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답게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한다.


mcdonalds_kr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하루에 한 번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여부는 현장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점심시간이나 출퇴근길에 근처 맥도날드에 들러 행운의 크리스마스 선물에 도전해보자. 


맥도날드


3. “3번만 드루와~” 3회만 응모해도 한정판 선물 증정


‘QR코드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크리스마스 선물은 여전히 남아 있다. 맥도날드 레스토랑에 3번 방문해 이벤트에 3회만 응모하면 한정판 맥도날드 노트 또는 콘파이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세상 간단한 참여 방법으로 귀여운 한정판 노트와 콘파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니, 이것만으로도 맥도날드에 들러야할 이유는 충분하다. 


mcdonalds_kr 인스타그램


이제 한 달도 남지 않은 2019년, 산타클로스로 변신한 맥도날드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마무리 해보자. 


맥도날드


작가의 이전글 ‘미모 열일’로 댓글 창 난리 났다는 레벨이들 새 CF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