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Jun 05. 2020

폭염 날려버릴 다이소 쿨링 아이템 5가지

국민가게 다이소, '시원한 쿨썸머' 여름 기획전 진행

giphy


푹푹 찌는 무더위가 또다시 돌아왔다. 가뜩이나 내 지갑은 텅장인데, 여름이라고 무작정 여름용품을 덜컥 지출할 순 없는 노릇.  큰 돈이 부담스럽다면 엄청난 갓성비를 자랑한다는 '다이소'에서 여름나기는 어떨까. 


다이소 인스타그램(@daisolife)


국민 브랜드 다이소에선 다가오는 올여름을 위해 여름 아이템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쿨썸머 기획전은 실생활에 두루 쓰일 수 있는 생활용품 250여 종을 선보였다. 


역대급 무더위가 오기 전, 미리미리 준비해두면 좋은 다이소 쿨링 필수템 5가지를 소개해본다.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오기 전, 미리미리 여름 아이템들을 준비해보자.



1. "미치도록 갖고 싶다♥"...아이 시원해 북극곰 인형


다이소 페이스북(@daisolife)


몸은 컸어도 마음만큼은 어린이 같은 우리 어른이들 다 모여라. 


치명적인 귀여움을 발산하는 우리 북극곰 친구들. 세상 귀염뽀짝한 재롱 자태에 굳게 닫힌 통장 문이 열리게 된다. 이미 충분히 귀여워서 지름신 각이지만 여기에 쿨링감까지 갖췄다. 


누리꾼들에 의하면 "발바닥 문질러 주면 시원함이 장난 아님."  "온종일 껴안고 싶을 정도."라는 인증 후기가 연이어 올라오는 중이다.



2. “넘나 시원해서 쥬금...★”... 냉감 여름이불   


다이소 인스타그램(@daisolife)


“더워도 잘 때 여름 이불 덮는 사람 나야 나~♪” 더워 죽어도 이불을 덮어야 잠이 오는 사람이 있다면 다이소 냉감 여름이불을 주목해보자.


몸에 잘 붙지 않는 테리원단이라 끈적임 하나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사이즈도 100x70cm로 적당해 휴대용으로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에도 제격이다.


오늘부로 냉감 여름이불 하나 장만해서 시원하고 쾌적하게 잠을 자보자. 



3. "모찌모찌한 촉감에 시원함은 덤 ^.< "... 냉감 원형 / 원통형 쿠션


이하 다이소 페이스북(@daisolife)


손에 닿을 때마다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감촉이 장난 아니다. 냉기를 느낄 수 있는 쿨 소재라 체내의 열을 단숨에 흡수한다.


기호에 맞게 원형ver과 원통형 ver 선택할 수 있다.(엄지엄지 척-!) 가벼운 중량을 자랑해 소지하고 다니기에 편리하고 그립감도 좋다.


애인이 없다면 오늘부터 냉감 원통형 쿠션이라도 껴안는 거로...(따흑) 



4. "학교에서나 사무실에서나 어디든 오케이"... 냉감 퀼팅방석

 


장시간 자리에 앉아 있다 보면 엉덩이에서 열기가 후끈 달아오른다. 더위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은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터.


하지만 메모리폼 냉감 방석 하나면 제아무리 핫한 무더위도 극복 가능하다. 착 앉으면 뼛속부터 냉기가 전해져 오는 걸 느낄 수 있다.



5. "여름밤, 열대야를 날려버릴 극강의 시원함"... 아이스 쿨 베개



아이스 쿨 베개는 체온을 낮추기에 요긴한 아이템이다. 땀이 금방이라도 주르륵 흐를 때 쿨 베개에 머리를 뉘면 금세 시원해진다. 


또한 쿨 베개는 피부에 닿으면서 빠른 냉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얼음 없어도 세상 시원해질 수 있다. 


여름마다 더위로 불면증을 자주 앓았다면 얼른 하나 장만해보자. 잠 못드는 밤, 쿨베개만 있다면 쿨쿨 꿀잠 잘 수 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