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코리아, 네이버 음성검색 기능을 활용한 이색적인 이벤트 마련
늘 똑같은 브랜드 이벤트에 흥미를 잃은 사람이라면 지금 바로 ‘울쎄라’ 음성 검색 이벤트를 눈여겨보자.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의 프리미엄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가 추석을 맞아 네이버 음성검색 기능을 활용해 이색적인 소비자 이벤트를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0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배우 이민정과 함께한 TV 광고 캠페인에 이어 소비자들과 울쎄라®의 강점을 직접 소통하기 위한 ‘처음부터 울쎄라’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처음부터 울쎄라®’ 캠페인은 최근 피부 리프팅 시술이 젊은 세대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울쎄라®의 기술력과 안전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 마디로 ‘초 간단’이다.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앱을 연 후 맨 하단에 음성 검색 기능을 실행 시켜 “처음부터 울쎄라”를 외치면 된다.
이후 연결된 울쎄라 이벤트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퀴즈 이벤트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8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올해는 멀츠코리아가 한국에 진출한 지 10년이 되는 뜻깊은 해이다”며 “울쎄라®는 프리미엄 리프팅의 자부심을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는 ‘처음부터 울쎄라’ 캠페인 활동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는 코로나19로 우울감을 느끼는 분들도 많아 안타까운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멀츠코리아와 함께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