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24일에 탈모샴푸·토닉 다량 증정하는 홈쇼핑 진행
[광고] 폴리니크
“샤워할 때마다 머리카락이 한 웅큼 빠져요”
“머리 한쪽이 휑해요”
내 얘기인가 싶은 이들이 많을 것이다. 탈모는 이제 누구에게나 언제든 찾아올 수 있는 사회적 이슈가 돼버렸다. 최근에는 중장년층 남성들뿐만 아니라 20•30대 청년들도 탈모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
이에 따라 줄어든 머리숱과 다양한 두피 고민을 해결해 줄 홈케어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특히 “소중한 머리카락을 이제라도 잡을 수는 없는 것일까?” 고민하는 이들의 눈을 번쩍 뜨게 할 홈케어 제품이 있다. 고급스러운 헬멧(?) 비주얼로 눈길을 끄는 ‘폴리니크’가 그 주인공이다.
“근데 이런 기계들은 비싼 거 아니야?”ㅠㅠ
하지만 아무리 좋은 기계라도 금액이 부담되면 눈물을 머금고 포기하게 되는 법. 작고 귀여운 월급 앞에 작아지는 이들을 위해 폴리니크가 나섰다.
온라인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폴리니크가 이번에는 홈쇼핑으로 찾아왔다. 특히 이번 홈쇼핑 라이브에서는 폴리니크의 토닉과 샴푸를 다량 증정할 예정이다. 두피케어기와 함께 사용하면 도움이 되는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와 토닉이다.
폴리니크의 역대급 혜자로운 구성은 21일 CJ 오쇼핑, 24일 GS 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두피케어기는 물론 100ml용량의 토닉 6개와 300ml 용량의 샴푸 4개, 100ml 샴푸 8개까지 모두 가져갈 수 있다.
폴리니크는 10년간의 연구 결과와 기술력이 집약된 미세전류•LED 복합 두피케어기로 탈모, 가려움 등 다양한 두피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특히 복잡한 단계를 거칠 필요 없이 헬멧 모양의 기기를 머리 위에 모자처럼 쓰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다.
미세전류와 근적외선 LED가 모낭을 자극해 두피에 활력을 불어넣고, 건강한 모발이 자라나도록 돕는다. 특히 요즘처럼 외출이 꺼려지는 때에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두피, 모발을 케어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사용 시간도 하루에 단 20분이면 된다.
또한 무선이라 사용하기에 간편하며 터치 방식으로 디자인되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함을 자랑한다.
폴리니크는 국내 최초로 미세전류와 3파장 LED를 접목했다. 또한 세계 최초로 빛의 직진성과 투과율을 증대시키는 실리콘 렌즈를 사용해 치료 효과를 높였다.
미국 FDA 의료기기 인증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기술력은 특허를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폴리니크는 ‘미세전류 및 적외선에 의한 탈모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장치’, ‘미세전류의 흐름을 유도하는 탈모 예방을 위한 모자’, ‘실리콘 광학렌즈 및 그의 제조방법’ 세 가지에 대한 특허를 가지고 있다.
쏟아지는 머리카락에 눈물짓던 이들, 부모님께 효도하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오는 21일, 24일 폴리니크의 역대급 혜자 구성을 득템해보자.